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kbs2에서 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가끔 시청하는데요. 문제가 고종황제 때 외교관들이 땀흘려 운동하는 테니스 경기를 보고, 고종께서 하신 말씀이었어요.

정답이 힘들게 뛰어다니는 일을 하인들에게 안 시키고 직접하는게 이상하다는 거였는데요.

조선시대 때는 양반들이 뛰어다니는 것은 천한 일이라는 거였데요.ㅠㅠ

저도 테니스를 예전에 한참 즐겨 했던 운동이었는데요. 정말이지 고급 스포츠라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시간이 되면 땀 뻘뻘 흘리며 코트에서 천하게(?) 뛰어 다니고 싶은 심정 테니스인들이라면 느끼실거라 확신합니다.^^

오늘은 우여곡절끝에 미국 배대지를 찾아서 해외직구에 성공했는데요. 몰테일 배대지 배송신청서 작성 방법에 대해서 써 보려 합니다.

 

 

해외에서 상품을 주문할 때 나만의 해외주소가 바로 배대지인데요.

몰테일은 미국 동부 뉴저지, 델라웨어, 미국 서부 칼슨, 독일 프랑크푸르트, 영국 버크셔, 일본 도쿄, 중국 상하이, 우리나라 서울 등 8개의 해외주소를 보유하고 있어요.

해외직구를 하시려면 먼저 몰테일 사이트에 들어가셔야 하겠지요.

몰테일에서 블랙프라이데이 무료배송 페스티벌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배절이라고도 하네요.^^

몰테일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10% 추가 쿠폰 받기를 통하여 쿠폰도 받을 수 있네요.^^

몰테일 배대지에서 저는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가데나를 저의 해외주소지로 선택했어요.

해외쇼핑몰의 위치를 파악 후 조금이라도 가까운 곳을 선택하는 것도 팁이라 생각합니다.

미국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할 때 배송지 정보를 위의 방식대로 적어 주시면 된답니다.

몰테일에 회원으로 가입해서 배대지를 구하셨다면, 이제는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해야 하겠지요.^^

저는 바이털리티메디컬에서 의료용품을 구매했어요.

구매하실 때 빌링 어드레스와 십핑 어드레스를 구별해서 적어 주셔야 합니다.

저번에 똑같이 적어서 구매가 취소 된 아픔이 있답니다.ㅠㅠ

해외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이제는 몰테일에서 배송신청서를 작성하셔야 겠죠.

배송신청서 작성을 클릭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서는 총 3단계로 구성되고요.

첫번째 물류센터 즉, 배대지를 선택합니다.

두번째 단계는 바로 상품 정보를 입력하는 건데요.

주문번호, 쇼핑몰 url, 상품의 상세정보, 기타비용 및 총 구매비용 등을 정확히 기입합니다.

트랙킹 번호도 중요한데요, 쇼핑몰에서 물류센터로 배송이 되면 바로 트랙킹번호를 알려주니, 그 때 배송신청서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수령인 정보 입력단계입니다.

연락처와 개인통관고유번호 입력이 중요하겠지요.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바로가기>

나의 배송현황에 보시면 이렇게 상황을 파악하실 수 있어요.

몰테일에서 제공하는 배송대행신청서 작성방법이에요.

<몰테일 배대지 배송신청서 바로가기>

이상 몰테일 배대지 배송신청서 작성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