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케이뱅크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을 모으고 있는데, 나도 친구추천으로 친구가 계좌개설시 친구는 3만원 오픈런 캐시백을 받고, 나는 현금 1만원을 받는 프로모션을 열심히 팔고(?) 다녔다.

그리고 나서 타행으로 내 케이뱅크 입금시 행운상자 즉, 랜덤 이자를 받는 이벤트를 열심히 또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한번은 카톡으로 내가 부탁한 것을 잘 들어줬었는데, 해도해도 너무 한다고, 자신의 시간을 뺏고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다고 고백아닌 고백을 하는게 아닌가.

나에겐 충격으로 다가왔다. 부탁을 하면서도 '시간이 되면', '귀찮으면 안해도 돼'라는 단서를 붙였었는데,

이러한 것들이 별로 진중하게 다가오지 않았구나 라는 걸.

귀찮은 일을 여러번 부탁하고 그 부탁이 잘 이행되더라도 친구의 의중을 한번 더 살피는 꼼꼼함으로 나아가야겠다.는 생각이다.

오늘은 요즘 만보기 앱테크를 조금 하고 있는데, 비트워크에 이은 머니워크 만보기 건강 포인트 받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한다.

 

머니워크 어플은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신개념 만보기 앱이다.

<머니워크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폰을 갖고 계신 분들은 위의 링크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가 가능하다.

모든 만보기 앱들이 자신들의 특장점을 부각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는데,

머니워크는 만보기 외에도 정말 다양한 항목들로 유저들을 유혹하고 있다.

가장 기본은 만보를 걷고 신발 누르고 포인트 받기일덴데. 5천보 만으로도 100포인트를 준다지만, 처음부터 광고의 홍수를 맛보게 된다.

신발을 누르면 위와같이 광고가 한번씩 떠서 100포인트도 쉽게 주지 않는다.ㅋㅋ

스페셜 뽑기 쿠폰이 있는데 100포인트를 달성하면 이렇게 뽑기권을 선물로 준다.

행운뽑기로 골드바 10돈, 에르메스 켈리백,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내 걸었다.

여러번 응모를 해 보고 있지만, 당첨되지는 않았다.ㅋㅋ

처음 화면에 포인트 2배 시작하기 버튼이 있는데, 말 그대로 친구 초대하기를 통해서 2주동안 2배를 받을 수 있단다.

그리고 걸음 시작부터 랜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

1~10포인트 정도 광고를 봐야 획득이 가능하다.

광고를 시청하면 위와같이 포인트 받기가 되는데, 적은 포인트엔 포인트 2배 받기를 통해 물론 광고 시청 후 2배 받기가 가능하다.

매일매일 꾸준히 하면 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

대표적으로 출석체크, 모임통장, 머니팜 등이다.

모임 통장은 모임원의 출석률에 따라 최대 6%의 이자까지 만들어 준다고 하고,

머니팜은 광고를 보고 비료와 물로 나무를 키우는 식이다.

처음엔 열심히 해 보았는데, 광고 보는 것에 질려 나무가 죽을 판이다.ㅋㅋ

이제는 과히 로또라는 대박게임, 동전 뒤집기, 챌린지가 있는데..

게임을 통해 1등이 되면 0.001 비트코인을 상금으로 내걸었다.

동전뒤집기는 하루 10여차례 가능한데 한번을 당첨이 안 됐다.ㅠㅠ

 



10에서 500포인트, 1000포인트, 10000포인트까지 당첨될 수 있다.

해 보면 당첨될 희망을 품진 않을 것 같다.ㅋㅋ

 챌린지는 친구들과 걸으며 하루 최대 1만포인트의 상금이 걸려 있고,

행운뽑기, 가위바위보 게임, 머니 복권,

머니복권은 50포인트로 5백만포인트를 만들 수 있는 것이고,

머니또는 20포인트로 6만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가져 가는 것이다.

선물샵을 들어가 보면,

카페 & 빵, 특가상품, 피자/치킨, 생활, 편의점, 햄버거 카테고리의 다양한 쿠폰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포인트와 구매 상품의 인플레가 적용이 되는데 1대 1.5 비율이지 않을까 싶다.

내 포인트가 5천포인트 정도 됐는데, 7500포인트를 모아 GS25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짜리 사는게 목표다.ㅋㅋ

환경설정에 포인트 내역에 들어가 보면 이렇게 포인트 내역을 알 수 있으니, 한번 들어가 보시라.

그리고 인플루언서 허브가 출시되고, AI 건강카메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어플을 개발하고 있는데..

너무 복잡다단하다는 생각이 들고,

광고를 너무 매 영역마다 촘촘히 박았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평점이 5점 만점에 3.8점을 주고 싶다. 개인적으로 말이다.

이상 머니워크 만보기 건강 포인트 받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다.

다음 시간에는 비트버니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