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에 베이징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숙소가 콘래드 베이징 이었습니다. 콘래드 호텔이 힐튼 계열이어서 그런지 대단히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었는데요. 정말 이런데서 살아보고 싶은 욕망이 들었던 호텔이었죠. 지난 6월에 호텔같은 아파트가 분양한다고 해서 대단히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정부에서 고분양가 아파트에 대해서 중도금대출 규제를 하는 통에 이 아파트가 그 대상이 된 거에요. 바로 현대건설의 야심작 '디에이치 아너힐즈’ 아파트랍니다.

서울 강남구 개포주공3단지를 재건축하는 디에이치 아너힐즈에 대해서 저번 시간에 알아보았고요, 오늘은 디에이치 아너힐즈 분양가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개포근린공원과 대모산을 끼고 있어서 이곳이 서울의 아파트인지 모를 정도로 자연환경이 쾌적한 곳이랍니다. 디에이치 아너힐즈의 조감도를 보고 계십니다.

위치가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1 이고요, 세대수는 1320세대 인데요. 일반분양 분이 69가구(84~131㎡)로 아주 적습니다.

건축규모가 지하3층 부터 지상 33층 규모 총 23개동으로 이루어집니다. 분양 주택형이 전용 49㎡ ~ T148㎡로 다양한 평면을 자랑합니다.

디에이치 아너힐즈 공급대상 아파트 입니다.



전용면적을 아파트청약 평형으로 변환해 보면요 이렇습니다.

보통 서울에서 아파트를 분양하면 중소형 평형대를 많이 분양하는데요. 보통 24평, 25평, 30평, 34평, 35평 대로 분양하는 걸 추세로 여기로 있는데, 역시 강남은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더구나 일반주택과 아파트의 장점만을 가지고 있는 테라스하우스로 일부 세대지만 분양하는 것은 강남에서 특이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만큼 럭셔리한 호텔과 안락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겠다는 현대건설의 의지가 엿 보이는 것 같습니다.

디에이치 아너힐즈 아파트 분양가입니다. 제가 강남에 살지 않아서 흑석뉴타운과 상도역 이편한세상 아파트만을 고집했었는데, 이 아너힐즈 아파트 참 대단한 아파트입니다. 평균 분양가는 7월달에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분양 보증 당시와 같은 3.3㎡당 4,137만원입니다. 제일 싼 아파트가 전용면적84C로 분양금액이 14억 4천9백만원입니다.^^ 가장 비싼 아파트는 전용면적 130T로 23억9천2백만원이고요.

가구당 분양가가 14억5,000만~23억9,200만원 선으로 모든 주택형이 9억원을 넘어 HUG의 중도금 대출 보증을 받을 수 없게 됐습니다.

디에이치 아너힐즈 아파트의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고요,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마련돼 있습니다. 더불어 견본주택 구경은 사전예약제로 하오니 이점 참고 하시길 바래요.

 

정부의 분양가 9억원 이상 아파트에 대한 대출금 규제로 인해서 많이 분양이 연기되었던 강남 개포주공3단지를 재건축하는 현대건설의 명품 아파트 ‘디에이치 아너힐즈’ 분양가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디에이치아너힐즈의 프리미엄과 분양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