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추석연휴라 명절을 보내려고 시골을 내려왔는데요. 역시 우리나라 최대 명절답게 고속도로는 극심한 정체를 보였지요. 더구나 옥산휴게소에 내려서 화장실을 갔는데요. 무슨 피난을 가는 사람들을 보는 것 같이 엄청난 인파가 화장실에 가려고 줄을 섰는데 끝이 안보이더라고요.

어쩔수 없이 휴게소 옆 공사장 쪽으로 가서 노상방뇨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안 그러면 고속버스를 못타게 될까봐서 말이죠. 휴게소에 가면 기본적으로 먹는 호두과자도 바로바로 나온 뜨거운 호두과자를 먹을 수 있어서 그거는 좋았던 것 같아요. 아무튼 사람이 한꺼번에 몰린다는 것은 좋을수도 있고 나쁠수도 있다는 것을 여지없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서울에서 6시간 30분 걸려서 광주 고속터미널로 안착했습니다.^^

오늘 이 시간은 전주에서 에코타운이 형성된다는데요, 그 곳에 분양하는 전주 에코시티 더샵 3차 아파트 분양에 대해서 살펴 보기로 하겠습니다.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에코시티 1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7 개동, 전용면적 59~117㎡, 총 644가구로 조성되는 에코시티 더샵 3차 조감도입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10월 분양한 '에코시티 더샵 1차'와 올해 3월 '에코시티 더샵 2차'에 이어 이번 분양으로 에코시티 내 총 2070가구의 대규모의 '더샵' 브랜드 타운을 만들게 됩니다. 요즘 트렌드가 공급면적이 중소형 위주로 가는데 특이하게 39평형, 46평형의 대형 평형의 세대도 만드는 것을 보면 지방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광주광역시에도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로 봉선동에서 큰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전주에서는 1,2,3차 분양으로 대단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코시티 내에서도 교육 여건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고요, 주변에 초· 중· 고교와 유치원 등 교육 시설이 밀집해 있답니다.

전주 에코시티 더샵 3차 프리미엄을 알아볼까요.

1. 에코시티를 대표하는 브랜드

포스코건설은 에코시티 내 총 2070가구의 대규모 ‘더샵’ 브랜드 타운을 완성

2. 혁신평면 적용

통풍과 채광, 개방감을 극대화한 평면과 알파룸, 팬트리 등 특화공간 쾌적 설계와 생활까지 넓어지는 더샵만의 혁신평면을 적용 시킴.

3. 커뮤니티 특화

100% 지하 주차장 설계가 적용되는 더샵 3차는 지상에 어린이집, 키즈카페, 맘스라운지, 다양한 테마놀이터와 수변공간 등 엄마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보육 중심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

4. 교육환경이 베스트

중앙호수공원인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도서관, 문화센터 등이 들어서는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여가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지녔다는 평가.

5. 주거특화 생태신도시로 건설

주거와 교통, 휴식, 교육, 자연 등이 조화를 이루는 199만㎡ 부지에 1만3100여 가구, 3만29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에코시티 조성.

6. 교통망도 베스트

고속철도(KTX) 전주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이며 호남고속도로 전주나들목(IC)도 가깝다. 호남고속도로, 익산포항고속도로, 전주광양고속도로 등 각종 도로망을 이용해 군산, 익산, 완주 등 인근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동부대로와 과학로를 이용하면 20분 내로 인근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가능.

이상과 같이 전주 에코시티에 조성되는 전주 에코시티 더샵 3차 아파트 분양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