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추석특집으로 방송한 sbs 판타스틱 듀오를 잠깐 시청했는데요. 정말 일반인들이 판듀가 되기 위해서 죽을 힘을 다해 열창하는 모습을 보고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네요. 옥탑방스피커는 일찍 어머님을 떠나보냈고, 안동시내스타는 한쪽 귀가 난청임에도 불구하고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더라고요. 마가렛 미첼의 명언이 있죠. 내일은 또 내일의 태양이 떠오른다고요.

살면서 힘들고 어려운 일을 만나더라도 절망하지 않고 희망을 가지고 생활한다면 반드시 좋은 날이 올겁니다. 이 말씀을 판타스틱 듀오에 참가하는 일반인 지망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네요.

이번 시간에는 9월 18일에 방영하는 추석특집 판타스틱듀오 왕중왕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내손에 가수 판타스틱 듀오 프로그램은 정말 괜찮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일반인들이 가수와 듀엣을 통해서 자기 목소리를 낼 수 있고, 일반 사람들이 방청객으로 방청신청을 할 수 있는 프로죠.

대한민국 최고 가수의 명곡을 일반인 듀엣가수가 함께 부를 꿈의 무대에서 음악이란 공통분모 아래, 가수와 일반인의 정서적 교감을 극대화시킬 내 손에 가수 <판타스틱 듀오>!



판타스틱듀오 왕중왕전을 하기에 앞서서 네이버 연예 투표에서 '다시보고 싶은 판듀 중 MVP' 를 뽑아주세요 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9월 24일까지 1일 1회 투표가 가능합니다.

9월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는 추석 특집 왕중왕전으로 꾸며진다. 

타고난 그루브감과 리듬감을 자랑한 대전 리듬깡패는 이번 추석특집 왕중왕전에서 또 다른 스타와 함께 다시 한번 '판타스틱 듀오'의 왕좌를 노리고요. 안동시내스타는 장윤정과 듀엣이 되어 왕중왕전에서 재도전장을 내밀었고요. 양희은과 전인권의 특별듀엣무대도 펼쳐질 거라 합니다.

이번 판타스틱듀오 왕중왕전에는 대전 리듬깡패 외에도 아차산 아이스크림녀, 안동 시내스타, 열네살 고음대장 등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도전자들의 재도전 무대가 펼쳐집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판듀가 왕중왕전의 영예를 얻을거라 예측하십니까.

아이스크림녀, 마산설리, 고음대장, 리듬깡패, 바다의 왕자, 안동시내스타, 옥탑방스피커 등 왕중왕전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 왕중왕전은 역대 가수 · 도전자 새 조합 등장으로 9월 18일 4시 50분에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 왕중왕전으로 방송됩니다.

지금까지 추석특집으로 진행될 판타스틱듀오 왕중왕전 히트다 히트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