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세상은 발빠르게 변화하고 있는데 자기 자신은 정체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괴로울까요. 제가 사는 동네 전통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과일가게는 1년이 멀다하고 주인이 바뀌는데요, 지금도 장사가 잘 안되는지 일주일째 문을 닫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치킨집은 장사를 오래해서 인테리어가 낡았는지 오늘 지나가 봤더니 가게를 리모델링하고 있더라고요. 시장상권만 해도 이렇게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데, 개인도 단순하게 살지말고 새로운 것을 계속 받아들이고 자기계발을 해야 현대사회를 사는 진리가 아닌지 말쓰드려봅니다.

오늘 말씀 드릴 주제는요, 아시아나항공에서 미국 LA를 SNS로 소개하는 캠페인입니다. 바로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이에요.



아시아나항공이 '오즈, 로마를 보여줘' 캠페인에 이어 시작한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은 10월 한 달 동안 LA에 거주하는 현지인들이 직접 LA명소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구성됐습니다. 베버리힐스를 시작으로 LA 해변, 쇼핑의 명소인 산타모니카, 그리피스 천문대 등 10개 편으로 구성됐고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은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으로 제작돼 실감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LA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클래스룸(CLASSROOM)편’ 등 5개의 영상은 지금 보실 수 있고요, 나머지 영상들은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랍니다.

2.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 – 플레이그라운드(LA의 해변) 편

3. ‘글래머러스(Glamorous)’편은 현지인이 LA의 명소 중 한 곳인 베버리힐스를 드라이브하며 관광팁을 소개.



4. 핫플레이스(Hot Place) 산타모니카 비치 편

5. 리레이(RELAY) 스카이 뷰 편

아시아나항공은 10월 17일까지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을 통해 소개된 관광명소에 대한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거쳐 LA왕복항공권 등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LA의 다양한 매력과 즐길거리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 10월 4일(화) ~ 10월 17일(월)

2. 참여 방법 : LA의 매력을 담은 소개 영상 모두 보기(총 5개편) –>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투표하기 –> 이름/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응모하기

3. 경품 안내 : 1등- 미주 왕복항공권, 2등 – 닥터드레 블루쿠스 이어셋, 3등 – LA 다저스 스냅백, 4등 – 시즈캔디 롤리팝 1Set, 5등 – 오즈 카드보드

‘오즈 LA를 보여줘’ 아시아나 로스앤젤레스 A380 10월 30일부터 매일 2회 취항 기념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LA의 매력을 담은 소개영상만 보면 미국왕복항공권이 생기는 꿈같은 일이 현실로 다가오는 아시아나항공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