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불타는 청춘을 잠깐 재방송으로 보는데 오솔미가 구본승이랑 밤낚시를 하러 가면서 좋은 말을 남겼네요. 지하철에서 혼자 있는데, 옆에 커플들이 장난을 치더라. 자신은 혼자인게 슬퍼서 부러워했는데,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느끼고 자신도 연애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아무도 자신을 거들떠보지도 않아서 목놓아 울었다. 그래서 결심했다는 군요. 세상에 꿇리지 않는 사람으로 거듭 태어나겠다고요. 그랬더니 구본승이 슬픈얘기가 나올줄 알았는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고 아쉬워 하는 장면이었어요.

그렇습니다. 사람은 혼자인데 이 혼자인 외로움을 술로 보내느냐 더욱 발전된 삶으로 승화하느냐는 자신의 의지와 행동에 달려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오늘 말씀 드릴 내용은요, 요즘 지방 도시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원주기업도시입니다. 지난주에는 호반베르디움 2·3차가 3-1블록과 3-2블록에 각각 분양을 마쳤고요, 이번주에는 이지건설(라인건설)이 강원도 원주기업도시 4-1 ·2블록에 들어서는 ‘원주기업도시 이지더원 1차’를 분양합니다.


원주기업도시는 원주시 지정면과 호저면 일대 약 529만㎡ 부지에 조성 중인 자족형 복합지구랍니다. 1만 2000여 가구의 아파트가 들어선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원주기업도시 인근에 제2영동고속도로와 중앙선 고속화 철도 등이 개통되는 호재를 안고 있습니다.

이지건설이 원주기업도시에 세 차례 공급을 통해 조성하는 3729가구 규모 브랜드타운의 첫번째 분양 물량인데요, 지하 1층~지상 29층 아파트 15개 동에 전용면적 59~113㎡형 1430가구로 이뤄집니다.

원주기업도시 EG the 1 아파트 주택형은 △59㎡형 470가구 △84㎡형 880가구 △113㎡형 80가구입니다. 단지의 규모와 세대별 면적 등에서 호반베르디움과 조금 비슷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원주기업도시 이지더원 분양 정보 중 입지환경 및 프리미엄입니다.

원주기업도시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통, 다양한 개발호재를 두루 갖춰 전체 면적 대비 48% 이상이 녹지인 친환경 생태도시랍니다.



1. 서울과 30분대로 편리한 교통 프리미엄

중앙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중부내륙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고요. 향후 중앙선 고속화 철도(2017년 예정)가 개통되면 서울(청량리)까지의 이동시간이 기존보다 크게 줄어들 예정이다. 인천공항부터 서원주까지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도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2. 편리한 생환환경

근린생활시설과 단독주택 · 학교부지 등 생활편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3. 쾌적한 청정자연환경

단지 도보권에는 16만㎡ 규모의 중앙공원이 조성돼 있고, 원주혁신도시 자체가 전체면적의 48%가 녹지로 이루어져 청정자연의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특화설계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높였을 뿐 아니라 선반형 실외기실을 설치해 실사용 공간을 넓혔다. 또 호텔식 분리형 욕실과 공용로비 설계도 이채롭습니다. 원주기업도시 내 최초로 80가구만 선보이는 대형평면인 전용면적 113㎡타입은 판상형 4베이, 최대 7.2m 기둥 없는 광폭거실을 제공합니다.

원주기업도시 EG the 1 모델하우스 위치입니다. 견본주택은 원주시 서원대로 181(단계동 87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주 이지더원 입주는 2019년 1월에 입주할 예정입니다.

 

원주이지더원 아파트 분양일정은 오늘 11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을 접수 받습니다. 당첨자는 11월 10일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16~18일에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이상 원주기업도시 이지더원 아파트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고요, 다음 시간에는 분양가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