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잘 알고 계시나요. tv나 뉴스, 인터넷, 라디오 등 언론매체를 접하지 않으면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지나 갈 일들이 세상에는 널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매일 뉴스를 보고 신문을 읽고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이슈에 매달리거나 안 봐도 될 정보들을 넘쳐나게 받고 있는 것은 아닌지 정보의 홍수를 걸러낼 수 있는 혜안이 필요한 때 입니다.

오늘의 명언은 독립운동가 이자 정치가인 백범 김구선생님의 ‘하나님이 네 소원이 무엇이냐고 물으시면 나는 서슴지 않고 “대한독립이오”라고 대답할 것이다’ 입니다. 일제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민족의 독립을 위해 일했습니다. 김구 선생 같은 독립운동가들이 있었기 때문에 오늘날 우리가 편안히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 말씀 드릴 내용은, 우리나라 아파트 건설분야의 1위 건설회사죠 삼성물산의 올해 마지막 분양단지인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분양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요.


석관2구역 주택재개발로 래미안 아트리치가 새롭게 탄생하는 곳입니다. 서울 성북구 석관동 58-56번지 일원에 지하2층~지상23층, 14개동, 전용면적 39~109㎡로 구성된 총 1,091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랍니다.

주택형 전용 39~109㎡로 조성되는데요. 이 중 전용 59~109㎡ 616가구가 일반에 분양됩니다. 주택형별로 59㎡ 343세대, 84㎡ 240세대, 109㎡ 33세대로 중소형 평형이 90% 이상을 차지합니다.

래미안 아트리치 입지환경 및 프리미엄 정보입니다.



1. 더블 역세권 발빠른 교통환경

지하철 1호선 신이문역과 6호선 돌곶이역이 가까운 더블 역세권 단지여서 종로와 여의도·강남·마포 등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동부간선도로와 북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향후 GTX C노선(의정부~삼성~금정구간)이 개통되면 청랑리역부터 삼성역까지 한 정거장이면 도착 가능해 강남 접근성이 크게 향상 될 것으로 보입니다.

2. 우수한 교육 프리미엄

단지는 석계∙석관초, 석관중∙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경희초∙삼육초∙경희고∙경희대∙한국외대∙한국예술종합학교 등의 교육시설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초∙중∙고교와 더불어 대학교까지 다양하게 분포해서 교육을 위한 환경은 최고 랍니다.

3. 생활 인프라 확충

이마트 이문점, 롯데마트·롯데백화점(청량리점), 현대백화점(미아점), 경희대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청량리와 길음상권을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생활권이죠.

4. 넓고 쾌적한 자연환경

세계문화유산인 의릉과 중랑천, 천장산, 북서울꿈의숲, 중화수경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5. 평형대별 특화 설계

별도의 현관을 갖춘 부분임대형 평면도 일부 도입됩니다.

6. 단지내 혁신 기술 도입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한 실내 공기질 개선, 안면인식 출입시스템 등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직 래미안아트리치의 모델하우스가 오픈 준비중인데요, 견본주택 위치 안내입니다.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78(운니동) 래미안 갤러리 3층에 곧 오픈할 예정입니다.

‘래미안 아트리치’의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는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 1번 출구 앞 와이스퀘어 10층에서 운영 중입니다. 석관2구역 재개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홍보관을 방문하시어 전문적인 분양상담을 받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더불어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1. 래미안 아트리치 관심고객 중 특별공급 청약 대상자를 대상으로
11월 20일(일)까지 vip고객의향서 작성하고 특별공급 접수일에 청약 접수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디어바코 스텐냄비세트)

2. 래미안 패밀리 이벤트

래미안장위퍼스트하이 청약한 사람을 대상으로 웰컴라운지 방문 후 분양상담시 (샐러드볼 세트)

정부의 부동산대책으로 인하여 재개발이나 재건축 추진 단지들의 분양일정이 조정되고 있다고 들었는데요, 래미안아트리치 또한 예외일 수는 없을 듯 합니다.

 

서울 성북구 석관2구역은 장위뉴타운, 이문휘경뉴타운 등 복합 개발이 진행되는 곳으로 개발이 완료되면 동북권 신흥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이상 래미안 아트리치 아파트 분양 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아무쪼록 분양일정이 많이 미뤄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