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을 살아라' 현재, 행동하라. 미래를 믿지 말라. 아무리 달콤할 지라도, 죽은 과거는 죽은 채로 묻어 버려라. 행동하라 살아 있는 현재에 행동하라. - 롱 펠로우

살아있음에 감사하고 항상 지금에 충실할 수 있는 삶을 살려고 노력합니다.

춘천퇴계에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했는데요, 요즘 최고의 청약률을 보이는 부산광역시만큼의 인기를 얻은 단지가 있습니다. 바로 E편한세상 춘천한숲시티 입니다. 오늘은 이 아파트의 아파트투유가 발표한 청약경쟁률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할게요.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산25-9 일원에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를 분양했는데요.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총 2,835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지하 2층~지상 35층, 18개동, 전용면적 59~114㎡로 구성된다. 단일 브랜드 아파트로는 강원도 최대 규모다.

평당분양가가 828만원 정도로 책정되었는데요. 합리적인 분양가와 미래개발호재가 작용해서 얻어진 청약결과인 것 같습니다.

e편한세상 춘천한숲시티 1회차 청약경쟁률입니다. 저는 처음에 지방이고 분양가도 조금 높지 않나 봐서 이정도 청약률을 기록할지는 꿈에도 몰랐거든요.



어제 1순위 청약접수를 가졌던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데시앙과 사당 롯데캐슬골든포레가 1순위 당해지역에서 조금 미달이 있어서 오늘 1순위 기타지역으로 넘어간 것과 비교가 됩니다.

종합해보면 이편한세상 춘천한숲시티 일반공급 1134가구 모집에 14028명이 청약접수를 하여서 평균경쟁률 12.37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로 1순위 당해지역에서 청약 마감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이상 춘천시 퇴계동에 분양하는 이편한세상 춘천한숲시티 청약경쟁률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