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름지기 남자는 다섯 수레의 책을 읽어야 한다. - 두보

다섯 수레면 얼마 만큼의 분량일까요. 적어도 천권 이상의 책을 독파해야 남자라고 할 수 있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도깨비 후속으로 방송예정인 '내일 그대와' 소개해 보려고요.



2월 3일 (금) 저녁 8시부터 tvN에서 첫방송되는 시간여행 로맨스 내일 그대와는 신민아와 이제훈이 나옵니다.

★ tvN금토드라마 시간여행 로맨스 '내일 그대와' 소개

1. 줄거리 : 외모·재력·인간미까지 갖춘 완벽한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다. 

- 타고난 배경도, 안정된 직장도, 빵빵한 통장도, 집도, 차도, 몸만 와도 괜찮다는 남자도 없는, 서른 한 살의 아가씨, 마린에게 완벽, 그 이상의 남자 소준이 그녀에게 반해 결혼에 골인한다.

- 하지만, 시집 잘 간 신데렐라같은 감격은 결혼한 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산산이 깨져버리고야 만다.

- 남편이 자신에 대해 감추고 있는 비밀이 너무나 많았던 것! 남편의 정체에 아주 판타지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바로 그가 언제든 미래로 갈 수 있는 시간여행자라는 것이다.

- 이 드라마는, 어느 못 말리는 커플의 달콤 살벌한 신혼일기이자, ‘결혼 후에도 계속 되는 사랑’을 그린 로맨틱한 코미디이며, 당신의 나른한 일상에 가볍게 던져보는 기분 좋은 판타지다. 

이제훈은 영화 '건축학개론' 이후 첫 로맨스를 하게 됐고 '로코의 여왕'으로 불렸던 신민아는 그간의 작품에서와 다르게 현실적인 여주인공을 연기할 예정이다.

2. 제작진 :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을 집필한 허성혜 작가가 극본을 썼다.

3. 특징 : 드라마 화랑처럼 사전제작 드라마로, 지난해 9월 촬영을 시작해 12월 중순 촬영을 마쳐 100% 사전제작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 내일 그대와 등장인물 소개

1. 송마린 역(신민아 분)

2. 유소준 역(이제훈)

3. 마린의 친구들

이건숙 역(김혜원),  차부심 역, 오소리 역(이봉련)



4. 유소준 관계 인물들

- 두식 역(조한철), 강기둥 역(강기둥), 신세영 역(박주희), 신성규 역(오광록)

★ 내일 그대와 시간여행 이벤트

서울역 지하철/버스 정류장에서 이제훈의 손을 꼭 잡은 인증샷을 sns에 해시태그 #내일그대와 #시간여행이벤트와 함께 올린 후 tvN 홈페이지 댓글에 URL 남기기

☞ 시간여행이벤트 바로가기

<내가 시간여행자가 된다면, 미리 만나보는 미래의 배우자는? 꿈이라도 꿔보자 시간여행 테스트 바로가기>

전작 도깨비가 시청률 20%를 넘는 활약상을 보였는데요, 과연 신민아와 이제훈의 '내일 그대와'가 히트를 칠 수 있을 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