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는 3주간 자신들을 공부하고 3개월간 서로 사랑하고, 3년간을 싸우고, 30년간 서로 관대히 봐준다. 그러면 자녀들이 다시 시작한다. - H. 테인

종합편성채널이 tvN, jtbc, ytn 등이 여러방송 채널들이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온에어 서비스를 각 채널별로 제공하고 있죠. 오늘은 mbn온에어 시청방법 편성표 등에 대해 살펴 보기로 하겠습니다.



mbn은 매일경제신문이 운영하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종합 뉴스 방송으로 시작하여 국내외 뉴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였으며, 증권 투자전략, 부동산 전망, 인터넷 비즈니스, 창업 등 다양한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요.

mbn을 실시간으로 pc로 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 검색창에 'mbn'이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bn매일방송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매일경제홈페이지에 들어왔으면 상단 왼편에 '온에어'를 클릭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on-air 서비스를 고화질로 제공받습니다.

mbn의 다른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려면 '편성표 전체보기'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다시보기는 무료로 제공되는 것도 있고 유료로 서비스 되는 것도 있으니 선택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mbn의 채널번호 안내입니다.



홈페이지 상단 우측의 채널번호를 클릭하시면 IPTV와 지역케이블 TV의 MBN채널번호를 안내하고 있답니다.

<MBN온에어 시청 바로가기>


이상 mbn온에어 시청방법과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등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