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근엄함은 바보들의 행복이다. - 몽테스키외

10월 첫째주가 온통 추석 휴가라서 아파트 분양시장도 장을 서지 않는데요. 추석이 끝나고 둘째주부터 신규 아파트분양이 봇물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서울지역에서 관심이 가는 분양단지인 삼성물산이 분양하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 분양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해요.


삼성물산이 가재울뉴타운 5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는 10월달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는데요.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11개 동, 997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일반분양 물량은 조합원분을 제외한 513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 52가구 △84㎡ 441가구 △114㎡ 20가구다.

래미안dmc 루센티아 사업개요입니다.

입주는 2020년 2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 가재울뉴타운 5구역 재개발 래미안 DMC 루센티아 입지환경 및 프리미엄 정보입니다.

1. 쾌속 교통환경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1개의 버스노선은 물론 성산대교 접근성도 뛰어나기에 도심 및 여의도 업무지구 접근성이 우수하며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진입도 용이하다. 

더불어 여의도와 서울대입구역까지 이어지는 경전철 서부선이 이곳을 지나도록 계획돼 있어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월드컵대교의 공사가 한창 진행중인데, 2020년 8월이면 완전개통 돼 주변교통환경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입니다.

2. 우수한 교육환경

아파트에서 100여m 거리에 지난해 혁신초등학교인 가재울초등학교가 개교했다. 연희중이 가깝고 가재울중·고교가 뉴타운 안에 있다. 특목고인 한성과학고가 인접해 있고, 도보 10분 거리엔 명지대가 있다.

3. 쾌적한 주거환경

단지 후면에는 약 8600㎡ 규모의 갈매연 어린이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홍제천, 경의선 공원과 가까워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4. 직주근접 단지

분양단지 이름에서 강조되듯 가재울뉴타운은 디지털미디어시티(DMC) 배후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는 MBC, SBS, YTN 등 방송사들과 IT기업들의 입주로 미디어·IT 업무지구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5. 최첨단 시스템 완성

음성인식 스마트 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고, 안면 인식 시스템을 이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전 가구뿐만 아니라 주차장까지 LED 조명이 설치돼 관리비를 절약하는 동시에 편의성 높은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가재울 뉴타운은 지역난방을 적용하기 때문에 각 가구에 들어가는 보일러 설비가 없다. 그만큼 남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설비 수리비 등도 절약할 수 있다. 

6. 랜드마크 단지

서울 서북권의 중심이자 2만여 가구 미니신도시급 규모로 개발될 예정인 가재울뉴타운의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 웰컴라운지 소규모 사업설명회 개최

서대문구 가재울 미래로2 DMC파크뷰자이 단지 내 상가에서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 운영을 개시했다. 웰컴라운지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비롯해 전문 상담 서비스 및 분양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등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신청방법은 전화예약을 하면되는데요, 02-766-5990 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견본주택은 서울 종로구 율곡로 78 운니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개관할 예정입니다.


이상 삼성물산이 가재울뉴타운 5구역(재개발)에 공급하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 분양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았고요, 입주자모집공고가 나오는대로 분양가 및 평면도 등 세부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