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간은 자기가 가장 부러워하는 것을 항상 가장 증오한다. - H. L. 멘컨

액션, 호러, 공상과학, 에로, 드라마, 코미디,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류의 영화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단연코 코미디영화가 좋은 것 같아요. 엽기적인 그녀, 과속스캔들, 수상한 그녀 등 이런 부류의 영화를 최고로 친답니다. 여기에 하나가 더 추가될 것 같아요. 바로 윤제문, 정소민 주연의 영화 '아빠는 딸'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지요.


영화 아빠는 딸의 개봉일은 2017년 4월 12일 입니다!

어디서는 4월 13일이라고 하더라고요.^^

★ 영화 아빠는 딸 주요 정보를 알아볼까요.

1. 개봉일 : 위와 같음.

2. 줄거리 : 하루 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내용의 코미디물이다. 공부하라는 잔소리를 입에 달고 사는 만년 과장 아빠와 세상 다 싫지만 선배만은 너무나 좋은 여고생 딸이 꿈꾸던 첫 데이트가 현실이 되던 찰나, 아빠가 절실한 승진의 기회를 잡나 싶던 그때 두 사람의 몸이 바뀌는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진다!

3. 감독 : 김형협, 제작: 영화사 김치, 배급사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4. 주요 캐스팅 배우

윤제문(원상태 역), 정소민(원도연 역)

이일화(원상태 아내 역), 신구(원도연 외할아버지 역)

박혁권, 이미도 : 나 대리 역

강기영 : 주 대리 역, 허가윤 : 경미 역

도희, 김인권

심형탁 : 은 부장 역, 이유진 : 지호 역

지오 : 회사의 회장 아들 전동길 역 카메오 출연 : 공서영, 박명수, 이호준

5. 아빠는딸 원작?

일본 소설가 이가라시 다카히사의 소설 ‘아빠와 딸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예전에 이성재가 나온 영화에서도 잘나가는 변호사가 벼락을 맞아서 못생긴 다른 사람의 역을 했던 기억도 있고, 몸이 바뀐다는 설정은 정말 영화의 주요 소재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자신의 딸과 체인지가 된다면 어떨것 같으세요, 저는 아직 딸이 4살도 채 안돼서 바뀌더라도 이상할 것 같습니다.

이 영화에 까메오로 박명수, 공서영, 이호준 등이 출연해서 영화의 재미를 증폭시켜 준다고 하네요. 등장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포스가 아닐까 싶어요.



<아빠는딸 메인포스터, 캐릭터포스터>

<메인 예고편>


탄탄한 스토리와 이일화, 신구, 이미도, 강기영, 박혁권 그리고 허가윤, 도희까지 코믹 조연들이 가세해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와 아빠와 딸이 일상을 공유하며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통해 따뜻한 감동까지 선물할 예정인 아빠는딸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