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생의 계획은 젊은 시절에 달려 있고, 일년의 계획은 봄에 있으며, 하루의 계획은 아침에 달려 있다. 어려서 배우지 아니하면 나이 들어서 아는 것이 없고, 봄에 밭을 갈지 않으면 가을에 바랄 것이 없으며, 아침에 일어나지 않으면 아무 할 일이 없게 된다. - 공자

입추라고 하지만 아직은 여름이 한창이네요. 말복이 지나고 처서가 되야 조금 가을 분위기가 날 듯 합니다.

오늘은 가을에 좋은 뮤직 페스티벌 공연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2017 조이올팍페스티벌 주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9월 23일, 2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도심 속의 가을바캉스, 2017 조이올팍페스티벌이 오늘 티켓 예매를 한답니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이 특이한게 정말 다양한 장르의 음악도 보여주지만, 개그맨 방송인들의 토크쇼도 진행된다는 점에서 여타 다른 음악페스티벌과 차별화를 두는 것 같습니다.

2017 조이올팍페스티벌이 공개한 스페셜 추가 라인업에는 가을 뮤직 페스티벌에 최초로 출연하는 국제가수 싸이와 데뷔 40주년을 맞이한 음악 거장 최백호가 이름을 올리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조이올팍페스티벌 9월 23일 라인업

2012년 개최 이후 매년, 쉽게 보기 힘든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여온 조이올팍페스티벌의 이번 기획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마침내 선선하고 청량한 가을을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커다란 선물 같은 공연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9월 23일 토요일에는 추가로 공개한 싸이를 포함해 '팬텀싱어 시즌1'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믿고 듣는 걸그룹 마마무, 독보적인 그르부 지소울, 청량하고도 달콤한 슈가볼, 유쾌한 레트로 디바 바버렛츠, 퓨전 클래식 싱어송 라이터 예인이 화려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솔직한 돌직구 입담의 최강자 정찬우와 8년 간 청와대 연설비서관으로 근무했던 강원국 작가의 공감과 위로의 토크 시간이 마련된다.

9월 24일 일요일에는 최백호(with 에코브릿지, 알리, 스웨덴세탁소)와 함께 대한민국 모던록의 레전드 자우림과 대체불가 HipHop / R&B아티스트 딘, 페스티벌 섭외 1순위 밴드 데이브레이크, 넘치는 매력의 실력파 음원퀸 헤이즈,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 달콤 쌉싸름한 듀오 1415의 감성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올해로 4회째 멘토로 출연하는 김제동과 돌아온 웃음사냥꾼 박명수의 유쾌한 토크로 재미와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7조이올팍페스티벌 시간표(타임테이블) 안내입니다.

<티켓 가격>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하고 한국체육산업개발㈜과 ㈜엠스톰이 공동 주관하는 2017 조이올팍페스티벌은 오는 9월 23일, 2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예스24공연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켓예매 유의사항 안내입니다.

조이올팍페스티벌 당일 현장 반입금지물품 안내입니다.

<2017 조이올팍페스티벌 티켓예매 바로가기>


이상 지친 이들을 위로하는 테라피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단체 [사랑의 달팽이]에 티켓 수익금 일부를 나누는 따뜻한 기부를 통해 착한 페스티벌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인 2017조이올팍페스티벌 티켓예매 주요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