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높다 할 수 있죠. 의료기술은 정말 전인류를 살린 페니실린 개발 때부터 급진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이와 더불어 인간의 수명은 100세 이상을 넘어 120세 시대를 바라보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오래 산다고 해서 다 건강하게 사느냐 그것은 고민해 봐야 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줄기세포 개발이네 개, 원숭이 복제네 하면서 연구와 논문은 계속 진행형이지만 아직까지 인간의 뇌나 몸을 대체할 만한 완벽한 수준의 물질은 개발되지 못했죠.


그런면에서 네리움에서 개발한 'EHT' 즉, 뇌영양제는 정말 과학의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습니다.


제가 한달 보름 정도 'EHT'(뇌영양제) 즉, '메모리 포뮬러'를 복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한 효과를 느끼고 있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저의 메모리포뮬러 복용 후기를 남기기 전에 메모리포뮬러는 도대체 어떤 제품인지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그전에 저의 포스팅 '미국에서는 EHT, 우리나라에서는 '메모리 포뮬러' 뇌건강기능식품(뇌영양제) 자세히 알아보기 바로가기'를 확인해 보시면 더 정확히 이해하실 수 있어요.



위는 네리움에서 나온 메모리포뮬러 제품 케이스입니다.


메모리 포뮬러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Ginkgo Biloba Extract Powder)과 멀티비타민(비타민 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과 미네랄(셀렌)을 함유하고, EHT 커피빈추출물분말(Coffee Bean Extract Powder: 부원료)이 함유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가 복용하고 있는 뇌영양제 제품입니다. 저녁에 복용을 하는게 효과가 더 있다고 해서 저녁 식후에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제가 메모리포뮬러(memory formula)를 먹고 난 후 지금까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첫째, 투잡을 하고 있어서 새벽 한시가 넘어서 자기 일쑤인데 깊은 잠을 못자고 중간에 깨기 일수 였는데, 지금은 5시간을 자도 정말 깊은 잠을 자고 있습니다.


둘째, 피곤하고 등근육통에 일하기 바빠서 그런지 되게 권태로움을 느꼈는데요. 지금은 아침에 발기현상이 일어나고 계속 남성의 기운을 느끼고 있습니다. 20대로 청춘으로 돌아가고 있음을 저의 몸이 반응을 하고 있습니다.


셋째, 일을 하다가 무얼 생각하고 집에가서 인터넷으로 뭘 찾아봐야 겠다고 하고 집에 귀가해서는 키워드가 생각이 안나서 컴퓨터를 켜도 잘 잊어버렸는데요. 지금은 무얼 생각하면 바로바로 생각이 나서 포털검색에 무진장 검색을 할 정도로 기억이 되살아 나고 있습니다.


넷째, 전날 술을 먹으면 다음날 몸이 찌뿌둥하고 머리도 아프고 그랬는데요. 지금은 물론 조금은 헤롱되지만 예전보다 훨씬 상쾌한 기분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 뇌영양제를 먹은 후의 생생후기 알려 드렸고요. 물론 지금도 섭취하고 있고 3개월에서 6개월을 계속 복용하려고 계획중입니다. 기억력좋아지는법에 이만한 제품이 없는 것 같아요.






더불어 아래부터는 EHT가 남성에게 혹은 여성에게 얼마나 좋은 건강기능식품인지를 전문박사님들의 다른 인터뷰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1. [김준정 원장의 한의학 이야기] 비타민D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남성 호르몬과 여성호르몬이 존재한다. 

하지만 사춘기를 거치면서 상대적으로 각자의 성호르몬 분비가 많아져 각자의 성적 차이가 분명해진다.  

남성호르몬은 사춘기를 기점으로 대량으로 분비되기 시작해 18~20세에 최고점을 찍게 된다. 또 2차 성징과 함께 아침 발기(morning erection 또는 morning wood)를 겪으며 남자아이를 남성으로 만들며 중년이 되면서 점차 이러한 차이가 줄어들게 된다.


나이가 들어 중년이 되면 남성에게 있어 여성호르몬 비율이 높아지고 여성에게는 남성호르몬 비율이 높아지면서 남성성 역시 약해지기 마련이다. 


신경전달물질이자 행복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세로토닌 분비가 감소되면서 우울감을 느끼게 된다. 

이로 인해 비타민D 생성이 줄게 되며 남성 호르몬에 영향을 줘 상대적으로 내성적·소극적으로 바뀔 수 있다. 


2. 정력 포함 남성건강 기능식품 열전(列傳) 심봉석 교수(이대목동병원 비뇨기과) - 셀레늄


갱년기 남성건강을 위해서는 여러 요소들 중에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회복이 가장 중요하다. 어떠한 정력제도 특별히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근래 들어 기능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항산화효과를 가진 식품’들은 노화와 갱년기, 암 예방을 비롯한 건강 전반에 걸쳐 좋은 효과를 나타내고 남성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발기는 음경의 혈관이 확장되는 것이기 때문에 ‘심혈관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이 성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품이 남성갱년기에 도움이 되려면 칼로리가 많지 않고, 테스토스테론 분비에 관여하는 영양소로 알려진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항산화물질, 비타민E, 불포화지방산 등을 많이 함유돼야 한다. 


3. 8월 27일 (목) 소.행.성 - 강동우, 백혜경 원장 YTN라디오 - 은행잎 추출물


우리나라에 은행나무가 굉장히 많은데요. 남성의 성기능에 좋은 음식으로 제가 예전에 토마토, 굴 등을 이야기했는데요. 굴도 우리가 세계적으로 특급인데, 은행도 마찬가지입니다. 


제약시장에서는 우리나라 은행이 꽤 쳐주는 편이고요. 은행에서 나오는 긴코빌로바라는 성분 자체가 뭐냐면 바로 혈류순환개선제입니다. 여러 가지 제목의 약들이 많아요. 


아마 광고에서 혈류순환개선제라고 하면서 은행잎 모양을 보여주는 것들이 있을 텐데요. 그런 것들이 바로 긴코빌로바 성분 때문인데요. 이 긴코빌로바라는 성분 자체가 혈관 내피세포, 다시 말해서 동맥경화를 막아주는 거죠. 혈관에 찌꺼기가 차고, 혈관 세포가 약해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은행을 꾸준히 먹는 게 굉장히 좋아요. 


4. 위의 비타민D, 셀레늄, 은행잎 추출물 외에 비타민 B6, B12도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종합하면 메모리 포뮬러에는 기억력 등 두뇌기능과 혈행순환에 도움을 주는 대표기능 외에도 남성의 기를 살려주는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자 '비**라'가 필요없는 정말 좋은 자양강장제 이상이라는 거죠. 저도 경험하고 있고요. 자 그럼 이 제품 한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