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대방동에 있는 빕스 대방역점을 자차로 이동하고 있는데, 차선 변경을 하려고 끼어들려고 하는데, 옆에 차가 클락션을 울리며 못 들어오게 하더라고요.

아니, 경적이란 것은 위급할 때 울려야 하는게 아닐까요.

깜빡이를 켜고 사이드 미러를 보고 들어가려고 하는 상황인데, 들어 오지도 않은 차에 대고 경적을 울려대니 참으로 화가 나더라고요.

괜히 부화가 치밀어서 소리를 질러댔더니, 옆에 있던 와이프가 그럴수도 있다고 진정하라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쓸데없는 경적은 안 울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븐마루 메뉴 중 신메뉴로 나온 단짠단짠 로스트 궁중불고기 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합니다.



★ [오븐마루 메뉴] 단짠단짠 로스트 궁중불고기 후기

오븐마루는 국내산 닭고기로 치킨을 미리 굽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오븐에 굽는 특징을 갖고 있는데요.

매번 현미 베이크와 순살 파닭을 먹다가 새로 나온 궁중불고기를 먹어 보았습니다.

다음번엔 매콤달달 로스트인 고추장불고기도 먹어보려 하는데요.

요게 오븐마루 신메뉴인 전통 간장불고기 소스와 치킨이 조화를 이룬 궁중불고기이랍니다.

가격은 11,500원에 테이크아웃해서 포장해 왔습니다.

조금 단 것 같으면서도, 소스가 찜닭과 비슷해서 와이프가 자기 입맛에 맞다고 난리법석이네요.

밥을 비벼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매운 맛이 없긴 하지만, 애들한테는 조금 맵다는 생각이 들 수 있겠더라고요.





참고로 오븐마루 현미베이크 메뉴에요.

위는 순살베이크 메뉴이고요.

조금 달달하지만, 짠맛도 느낄 수 있고, 양념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븐마루에서 새로 나온 궁중불고기 로스트를 추천하는 바 입니다.

이상 오븐마루 메뉴 중 신메뉴로 나온 단짠단짠 로스트 궁중불고기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