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편인데요. mc 신동엽이 어릴 때 누나가 코를 오뚝하게 해 주려고, 계속 코를 새워 주고 만져줘서 자신의 얼굴에서 코가 가장 매력적으로 됐다고 했는데요.

대신에 눈이 살짝 몰리게 돼서 하나를 얻은 게 있다면 하나를 잃게 된다고, 세상의 이치가 다 그런거라고 한 말이 가슴속에 와 닿더라고요.

세상은 그런거 같습니다. 인과응보와 제로섬게임이 혼재되어 인생을 지배하는 것 같다고요.^^

오늘은 와이프 제주도 친구가 서울로 여행을 와, 저녁을 애슐리에서 먹게 됐는데요. 애슐리W 건대스타시티점 샐러드바 이용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합니다.

 

 

애슐리는 원효대교 밑에 있는 한강공원점을 잘 이용했었는데요. 오늘은 와이프 친구네가 성수역에 숙박을 하는 관계로 건대입구역에 있는 애슐리w로 가게 되었지요.^^

애슐리건대점은 영존빌딩 b동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3층에 tgi도 자리하고 있어서, 상당히 패밀리 레스토랑이 성업(?) 중인 것이라는걸 방증하고 있었어요.

네비게이션을 치면 대로변으로 안내하는데 b동을 들어가려면 대로변에서 우회전하여 골목길로 들어가야 한답니다.

울 딸래미는 빕스나 애슐리 등 패밀리레스토랑을 은근 좋아라 합니다. 하지만, 먹는건 시원찮아요.ㅠㅠ

와이프친구네 가족을 만나서 너무나 좋더라고요. 애들이 둘이라서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키즈카페에서 몇시간 동안 놀다 왔다 하더라고요.

확실히 애슐리는 수프부터 다른 레스토랑과 차별화를 시켜 놓은 것 같은데요. 미역국, 콘스프, 클램 차우더, 머쉬룸 수프, 단호박죽 등 맛나고 종류가 다양한 죽을 선보이고 있었어요.

저는 단호박죽에 매료되기도 했답니다.^^

애슐리가 자랑하는 신선한 그린 팜 샐러드 코너랍니다.

다양하게 자신의 기호에 맞게 제조(?)를 해서 신선한 야채를 듬뿍 섭취할 수 있답니다.

더군다나 겨울에 선호하는 오뎅바 코너가 있어서 오뎅을 좋아하는 우리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주고 있는 것 같았어요.^^

와이프가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커피를 두잔이나 마셨는데요.

커피 또한 맛이 좋다 하더라고요.

애슐리 오뎅바 처음 보는 코너였어요.

와플 코너에 있는 초코 분수대인데요. 정말 초콜렛에 풍덩 빠지고 싶더군요.ㅋㅋ

초코와플, 그냥 와플 등 diy로 제조할 수 있는 멋진 코너더군요. 토핑할 거리도 많아요.^^

버터갈릭 프라이즈, 피쉬 라따뚜이, 더블베이크 하바나콘, 까르보나라 떡볶이, 페퍼로니 맥앤치즈 등 색깔이 맛을 말해주는 것 같지 않으세요?^^

체다치즈 닭강정이 하루종일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갈릭 갈비 볶음밥이 정말 달짝지근하니 맛있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맥주에 먹을 안주거리들이 넘쳐 나더군요.

저는 칠리칠리 김말이가 애슐리w 건대점에서 손꼽히게 맛있는 메뉴라고 외쳐보고 싶은데요. 와이프랑 와이프친구는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오전에는 딸래미랑 간만에 겨울왕국2를 롯데시네마에서 보고 왔었는데요. 애슐리w에서 캐릭터 인형을 판매하니 되게 신기했어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국수, 쌀국수, 우동 등 라이브 누들 코너에요.

빕스에 가면 두그릇 씩 뚝딱하는데, 오늘은 웬지 한 그릇으로 만족하더군요.

 

 

 



열심히 불고기 치즈 도리아를 뜨고 있는 와이프 모습이에요.ㅋㅋ

옆에 솔티드 슈림프 즉, 소금구이 새우 또한 정말 괜찮은 메뉴 중의 하나랍니다.

훈제오리를 이렇게 내놓는 것도 애슐리만의 메뉴 구성이 다양함을 증명한다고 할 수 있겠지요.

아 고구마 위에 치즈인가를 올려서 구워낸 것도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와이프친구 아들래미한테 사진 찍는다고 포즈를 취하랬더니 엄마를 막 물더라고요.ㅠㅠ

아참, 시즌 스페셜 특가로 애슐리w 건대스타시티점에서 단돈 5900원에 치즈 멜로우 스테이크를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제가 곧 생일인 관계로 애슐리 기념일 스테이크를 공짜로 득템하는 행운을 누려보기도 했답니다.^^

제가 뭐니뭐니 해도 꼭 먹고 가는 비빔밥 코너에요.

계란 지단, 김가루, 버섯, 갈아놓은 쇠고기, 콩나물, 이름을 알 수 없는 빨간색 단무지 등 비빔밥 재료들이 즐비해 있어요.

비벼보니 정말로 맛이 있었어요.

참기름을 한방울 두르니 그 맛이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감칠맛이라 할까요.

와이프가 즐겨 먹는 쌀국수 또한 괜찮았고요.

애슐리w는 피자도 다양하게 종류별로 내 놓아서 정말정말 애정을 갖게 만드는 샐러드바랍니다.

저는 애슐리건대스타시티점이 롯데백화점에 있는 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고 건대입구역 스타시티 빌딩이 따로 있다는 거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슐리w건대스타시티점은 광진구 화양동 4-20 영존빌딩 b동 4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예약은 02-3436-1033 또는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 하답니다.

이상 애슐리w 건대스타시티점 샐러드바 이용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