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mbc에서 방송하는 전지적참견시점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유병재와 고은아가 서로 무관심하면서도 알아가려고 하는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았는데요.

유병재가 의외로 숯기가 없구나 하는 생각을 해 보았어요.

개그 내공이 있음에도 연예인들은 참 그런 것 같아요. 보기보다는 내성적인 사람도 많고, 대중 앞에서 말을 잘 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는 말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아무튼 건강한 남녀가 서로 처음 만나서 어색해 하고 서로의 코드를 맞춰나가는 풋풋함이 자연스럽게 방송에 나올 때, 사람들의 공감을 크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 보면서요.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잇츠앱으로 픽업서비스로 착한점심을 먹었는데요. 롯데리아 착한점심 카트라이더팩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저희는 롯데리아 숭실대역점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양념감자와 치즈스틱이 3천원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주문한 것에 한해 이벤트를 365일 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착한한우세트와 데리버거, 티렉스세트를 주문했답니다.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데리버거세트가 4천원, 리아미라클버거세트가 5500원, 핫크리스피버거세트가 6000원, 더블엑스투세트가 6800원, az버거세트가 7500원, 한우불고기세트가 7900원 이랍니다.

제휴카드 할인은 제외되고, 홈서비스 및 일부 점포에서는 행사를 안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저희 둘째아이는 데리버거를 저는 한우불고기버를 와이프는 티렉스버거를 먹었는데요.

포테이토 하나를 오징어링으로 바꿔서 위 구성이 됐답니다.^^

단품으로만 7천원이 한우불고기 버거입니다.^^

요녀석은 티렉스버거이고요.

아담한 데리버거입니다.






딸래미 오징어링주니 잘 먹네요.^^

포테이토도 케첩 묻혀서 입으로 쏘옥 들어가네요.^^

오징어링도 먹을 만 하네요.ㅋㅋ

손에 양념 묻혀가면서 열심히 와그작와그작 먹어대는 울 딸래미 모습 보기 좋네요.ㅋㅋ 밥도 이렇게 잘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즐거움' 참 좋은 카피인것 같고요.

우리네 인생이 먹는 즐거움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한데요. 그 깊은 뜻을 잘 내포하고 있는 멘트같아서 제가 애정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롯데리아 12월 행사 중 하나인 카트라이더팩 이벤트입니다.

불고기버거 + 새우버거 + 포테이토 + 치즈스틱 + 콜라 레귤러 2잔이 무려 1만원에 이벤트하고 있네요.

기간은 12월 11일부터 1월 10일까지랍니다.

이상 롯데리아 착한점심 카트라이더팩 이벤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