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사람이 살면서 귀찮은 일, 매일 매일 해야 하는 일 등 습관화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들이 많은데요. 그 중 아침에 기상하기는 귀찮으면서도 습관을 들이지 않으면 정말 어려운 일 중의 최고봉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겨울동안 휴직하고 3월에 복직하는 경우인데요.

1월달에 첫째주부터 기상 시간을 10분씩 단축 시키고 있는데, 말이 쉽지 잘 되지가 않습니다.ㅠㅠ

출근을 하려면 5시 40분에는 일어나야 하거든요. 그래야 막히지 않고 강남순환도로를 타고 양재동까지 갈 수 있는데,

과연 2월에는 20분씩 단축시키려 하는데, 잘 되려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오늘은 딸래미가 이번 3월에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됐는데, 제 동생이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뉴발란스 키즈 책가방을 선물로 사줬답니다.

그래서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을 추천하려고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선물로 첫째, 옷, 둘째, 테블릿 pc, 셋째, 스마트폰, 넷째, 학용품, 다섯째, 책가방, 여섯째, 운동화 일곱째, 구두, 여덟째, 위인전, 아홉째, 장난감 등등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물론 상품권이나 현금 또한 빠지지 않고요.^^

제 동생이 구매비용을 준다고 해서 책가방을 사러 롯데백화점 관악점으로 향했는데요.

딸래미의 선택은 바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뉴발의 필통이 장착돼 있는 NK8ABS101G 모델인 신학기 21년 S/S 신상품이었답니다.

저는 위의 책가방도 맘에 들었는데요.

따님은 아니랍니다.ㅋㅋ

가운데 요 녀석이랍니다.

필통도 붙어 있어야 하고, 키링도 있어야 한댔어요.ㅋㅋ

신주머니도 되게 커서 보조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거울을 보면서 요리조리 요모조모 살펴보는 울 딸래미의 모습이 꼭 모델같지 않나요?ㅋㅋ

뉴발란스 키즈 모델들이 다 외국 아이들 이던데, 이번 기회에 울 아이로 바꿔 보고 싶답니다.ㅋㅋ

 

 

 

 

뉴발란스는 할인행사를 하지 않는다 하더군요.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 핑크의 가격은 17만 9천원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최대 5% 할인하여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가방의 무게가 핑크는 680그램 정도 되고요. 보조 가방은 260그램, 필통은 85그램 정도 됩니다.

상품의 상세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위 키링 유니콘이 책가방의 키 포인트가 아닐런지 싶어요.^^

상품의 특성을 조금 살펴보자면,

앞 포켓에 움직이는 글리터 PVC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필통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돼 있습니다.

- 보조 가방은 A4가 들어가는 사이즈로 실내화가방 외에 학원 가방 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조가방은 내피 탈부착이 가능하여 더러워진 내부를 세탁하기에 용이하답니다.

우리 꼬마 숙녀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합니다.^^

이상 초등학교 입학 선물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 핑크 추천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