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평소 온라인게임을 하거나 긴박한 순간에 닥칠 때면 나의 심장은 미친듯이 rpm이 올라가서,

제대로된 실력을 뽐내지 못하는게 나의 스타일이다.

업비트 nft를 구매할 때도 타자 실력도 중요하지만 떨리지 않고 정해진 시간에 들어가서 하나의 오차도 없이 주문을 완료해야 즉, 선착순에 들어갈 수 있는데..

지난번에 업비트를 안 들어가다가 간만에 들어갔었는데, 피자 경품 이벤트를 한다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래서 바로 준비하고 정해진 시간에 들어가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2023명 선착순에 들어가서 당첨이 된게 아닌가.

얼마나 기쁘던지..

사람은 구하고자 하면 구해지는게 정답임을 다시금 아로새기면서..

오늘은 울 큰애 유모차를 바꿔야해서 알아보던 중 몸무게 25kg도 끄덕없는 좋은 가성비 유모차를 발견했다. 그 유모차 구매 후기를 해보고자 한다.

 

 

제품은 주비(JOOVY)사에서 나온 쿠퍼(Kooper) #8229 유모차이다.

색상은 포지드아이언으로 검정에 가까운 색으로 골랐다.

기존에 에어 보스에서 나온 유모차를 사용했었는데, 이 제품도 좋았지만..

위의 쿠퍼 #8229 유모차가 더 크고 안정적인 제품인 것 같다.

판매가가 15만2천원인데, 할인 받아서 지마켓에서 10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참고로 지금은 거의 13만원에 팔리고 있다.ㅎㅎ

조립도 편하게 했고, 접고 피는게 정말 쉬운 유모차이다.

휴대하기가 간편하다는 것도 있고 말이다.^^

 

언박싱에서 조립, 딸래미 태우는 시연까지 위 동영상으로 확인 하기 바란다.

 

 

 

아들래미도 이렇게 태워 보았고,

등받이 높이 조절도 쉽고,

음료수 놓는 안전보호대도 크고 좋다는 것.

<유튜브(퐁당티비) 바로가기>

장애아를 위한 유모차가 우리나라에선 별로 생산되지 않고 외국에서 많이 수입되는데, 가격이 만만치가 않다.

하지만, 다국적기업 쥬비에서 몸무게 25kg도 앉힐 수 있는 유모차를 저렴하게 공급해 주워서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뿐이다.

가성비 좋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에뜨와 쥬비 쿠퍼 휴대용 유모차 포지드아이언 구매후기에 대해서 오늘 포스팅 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