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디오를 듣다가 '전화위복'이라는 뜻을 분명히 알게 되는 에피소드를 들었다.

프랑스 염색 공장에서 한 직원이 램프를 옮기고 있었나 보다. 그런데 염색 테이블에 램프를 실수로 깨뜨리고 말았다. 이걸 지켜보고 있던 메니저가 야단을 칠려고 하던 찰라, 지저분한 테이블이 램프안에 있던 용액에 의해서 깨끗해져 있는게 아닌가.

그렇게 해서 탄생한게 드라이크리닝의 원료라고 한다.

어떠한 실수를 통해서도 전화위복의 계기가 탄생한다는 것인데, 여러분도 실수로만 그칠게 아니라 그 실수를 다른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는 자세가 중요할 것 같다.

오늘은 썬크루즈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몇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그 중 호텔 직영횟집인 어국 투숙객 할인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딸래미 생일을 맞이하여 비치크루즈 호텔을 1박하였는데, 썬크루즈 호텔 &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얼리 체크인 이나 레이트 체크아웃, 직영횟집인 어국 1만원권 상품권, 레스토랑 아메리카노 2잔 무료 상품권 등의 혜택을 준다.

더구나 범선횟집에서 썬크루즈 투숙객에게 자체 20% 할인 서비스를 주기에, 거의 30%가 할인된 금액으로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다.

범선횟집에 승선하려면 이렇게 계단을 이용해야 하는데..

기념품점은 개점 휴업상태인 것 같다.

횟집이 바다에 떠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썬크루즈 직영 범선횟집 어국의 메뉴판이다.

우리 가족은 모둠회 2인을 주문했는데, 투숙객 할인으로 20%, 상품권 1만원권으로 7만원에 모둠회와 매운탕을 먹은 것 같다.^^

와인 및 음주류, 점심식사류 또한 다양하다.

범선횟집은 기본 2층과 3층에 자리하고 있는데, 2층은 룸 즉 마룻바닥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3층은 테이블이 즐비한 홀이 기본이다.

'어국' 물고기 나라라는 뜻의 작명이 센스가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수족관 관리는 조금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깨끗해 보이지 않았다.ㅠㅠ

사람들이 많이 찾기에 초기 음식들은 세팅이 돼 있다.

와이프가 나를 몽롱한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놨다.ㅋㅋ

확실히 뷰가 좋기에 먹는 것도 잘 들어간다.^^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음식들이다.

미역국은 미역만 있는 것 같은데 괜찮은 맛이 나고, 스키다시가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와이프가 얘기한다.

조금 안 좋은 점이라면, 스키다시를 반도 먹지 않았는데 메인메뉴가 나온다는 점이다.ㅋㅋ

빨리 먹는 사람들한테는 좋을테지만 말이다.

광어, 우럭, 숭어 등이 있는 모둠회 2인 우리 3인 가족은 잘 먹었다.^^

매운탕은 서비스로 나오는데, 고기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지만, 그 국물이 한두번 끓여 본 솜씨가 아닐 정도로 매우 진국이라 할 수 있다.

공깃밥을 불러 일으키는 맛이라고 할까.ㅋㅋ

모둠회가 계절마다 달라지는데, 우리가 먹은 모둠회에는 광어, 우럭, 밀치, 점성어가 있었나 보다.^^

범선횟집 1만원 상품권으로 요긴하게 잘 먹었다.^^

대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국의 스페셜 세트메뉴인 대게 & 모둠회 & 와인을 추천하는 바이다.

범선횟집의 예약 및 메뉴 문의는 033-610-7059 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 비치크루즈 직영 범선횟집 어국 투숙객 할인 서비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