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한은행 어플인 쏠 앱에 프로야구 승부예측 게임이 있다. 평소에 2~3경기는 이기는 팀을 맞추고 50점을 획득하면 잘 하는 거였는데, 어제는 모든 경기를 다 맞추고 번외로 1대 10 퀴즈도 맞추는 바람에 100점을 획득하게 됐다.ㅋㅋ

더불어 응원하는 팀이 기아타이거즈인데 8연승의 신바람을 달리고 4위까지 올라가는 바람에 기쁨은 두배였다.

이번 시즌 두산에 상대전적이 나빴는데 잠실에서 내일부터 두산과 맞대결이 있는데, 천적 관계를 청산하고 위닝시리즈로 경기를 마쳤으면 좋겠다.

이 기세를 그대로 9월에 하는 모든 경기에 역량을 집중하여 3위, 거침없이 2위까지 진격을 했으면 하는 바람 간절하다.^^

오늘은 와이프가 차를 스크래치내는 것 때문에 흠집 제거용 리무버를 사 보았는데, 그 사용 후기에 대해서 써 보련다.

 

요즘 인스타그램을 하루에 여러번 들여다보고 있는데, 카밈이란 차량용 스크래치 타월이 광고에 자주 나오길래 유심히 보다가 구매를 결정했다.

카밈 홈페이지에선 30% 할인을 해도 배송비가 있어서 쿠팡에서 18,300원에 구매했다.

카밈 사용법은 간단하다.

시공할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리무버 타월을 이용하여 흠집 및 오염이 제거될 때까지 문질러 주면 된다.

- 카밈 나노 스크럽 리무버 사용상 주의사항이다.

포장지를 벗겨내자 이렇게 또 포장지와 일회용 비닐장갑이 들어 있었다.

그리고 주인공인 나노스크럽 리무버 한장이 들어 있다.

스크래치가 난 부분은 보조석 문짝과 사이드 미러이다.

아랫부분까지 스크래치와 아예 벗겨지기까지 했다.ㅠㅠ

사이드미러도 요렇게 까맣게 기스가 나 있다.

자 이제 요술을 부려볼 차례이다. 1나노미터의 기술 차량용 스크래치 타월로 스크래치 복원을 해 볼까?

사이드미러 쪽은 90% 완벽 복원이 이뤄졌으나..

조수석 문짝은 어느 정도 기스와 얼룩은 해결했으나, 도색이 떨어져 나간 부분은 선명해 진 것을 알 수 있다.

예전에 사고난 부위도 리무버로 닦아 보니,

얼룩은 잘 지워지나, 스크래치 복원은 약하지 않나 생각이 든다.

그래서 일반 컴파운드 사가지고 부드러운 패드로 닦아내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타월 하나가 1만8천원 한다는 것은 오버페이했다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도장 손상을 방지하는 25000방 초미세 세라믹 컴파운드 카밈 나노 스크럽 리무버 사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