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라디오에 나왔는데, 잠깐 밖에 듣질 못했네요. 음성이 스포츠인답게 군기가 바짝 들었더라고요.^^ 박경림의 소개로 배우 조인성과 식사를 같이 했는데, 그렇게 패기 넘치는 김연경도 조인성 앞에서는 아무말도 못했다는 다소 의외의 모습을 보면서 사람은 다 똑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 올림픽이 도쿄에서 열리는 것 같은데, 꼭 그 때는 잘 준비해서 일을 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동탄2신도시와 남양주다산신도시 등 수도권 아파트분양에 관심이 많아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요, 8월 24일에 1순위 청약을 실시했던 동탄2신도시 A79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10.0 2단지 아파트 청약경쟁률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10.0 2단지 아파트는 1단지 아파트가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1515세대를 분양해서 매머드급 단지를 완성했네요.

동탄2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10.0 2단지 공급대상 및 공급세대수 입니다.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10.0 2단지 주택형 분양가입니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10.0 2단지 청약경쟁률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한번에 청약 마감을 시키지는 못했네요. 전용면적 96㎡(37평형)에서 2순위 마감을 했습니다.

역시 전용 85㎡를 초과하는 아파트는 이제 경기권에서도 대접을 받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서울에 사는 사람들은 경기도로 이주하는 이유중의 하나가 넓은 평수의 아파트로 가기 위해서라고 할 정도로 부러워하는 분양면적인데 말이죠.

역시 소형평수인 전용 77㎡에서 당해지역 7.86대 1의 경쟁률로 선방하였네요.^^

청약경쟁률을 보니 「당해지역」 낙첨자는 「기타경기」에 포함하고, 「기타경기」낙첨자는 「서울인천」에 포함하여 경쟁률을 계산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는 반도건설이 남양주에 분양했던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2.0 아파트 청약경쟁률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