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거문고나 바둑을 잘 하는 사람은 악보나 기보를 차분히 보지 않는다. 말에 대한 감정이 뛰어난 사람은말을 문서와 대조하는 것 같은 짓은 하지 않는다. 어떤 분야에 뛰어난 사람은 원칙의 권위에 매이지 않는다. – 위원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방송은 우리에게 어떤 의미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을까요. 세대를 아우르고 모든 것을 잊게 해주며 감정의 도화선을 끌어주는 2016MBC 가요대제전 소개해 볼게요.


MBC의 아들이죠 김성주가 MC를 맡았고요, 소녀시대의 말잘하고 똑부러지며 예쁘기까지 한 윤아의 공동 진행으로 2016 MBC 가요대제전이 개최되겠습니다.

MBC는 29일에 방송연예대상을 30일에 연기대상,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가요대상을 3일간의 축제로 마무리 짓고 있습니다.

‘MBC가요대제전’은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음악부터 트렌드를 이끄는 최신 K팝까지, 시간을 넘나들며 음악으로 소통하는 '타임슬립(Timeslip)' 콘셉트로 꾸며진다.

12월 31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일산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 2016 MBC 가요대제전 1차 라인업

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엑소를 비롯해 태연, 샤이니,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씨스타, 씨엔블루, 에이핑크, B1A4, AOA, B.A.P, EXID, 비투비, 빅스, 갓세븐, 레드벨벳, 마마무,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업텐션 등이 포함됐다. 특히 MBC 예능 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한동근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주요 출연 가수

1. 터보 - 가요대제전을 통해 16년 만에 연말 무대에 출연

2. S.E.S – 여자 아이돌계의 조상이 15년만에 출연해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

3. 신화 - '장수 아이돌' 신화 역시 10년만에 연말 무대에 출격해 레전드다운 모습으로,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4. 태진아 - 12월 25일에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2016 연말결선 편에서 '인생2막'을 열창하고, '2016 MBC 가요대제전'에도 나오며 '트로트 황제'로서의 위용을 과시할 예정

'2016 MBC 가요대제전'은 김성주, 소녀시대 윤아의 진행으로 일산 드림센터와 상암 공개홀, 파주 임진각, 코엑스 영동대로에서 최초 4원 생중계를 진행하며 다가오는 12월 31일에 방송됩니다.

 

이상 '타임슬립 음악쇼' 콘셉트로 진행될 MBC가요대제전 주요 정보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고요, 방청신청, 2차 라인업 등이 공개되면 또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