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세가지 말' 틱 닛한 스님이 가슴속에 부정적인 씨앗을 가지고 있는 한 비구니에게 이르는 말씀입니다. 첫번째 말, "당신을 돕고 싶은데 제가 할 일이 있을까요?", 두번째 "제가 당신을 돕기 위해 한 일이 마음에 들었나요?" 세번째, "제가 그 일을 좀더 잘할 수 있도록 제안해 주실 일이 있나요?" 라고요.

이 세 가지 말은 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 모두를 행복하게 합니다.

명절 때 마다 방송사들은 파일럿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해, 시청자들의 평판을 들어보고 정규방송에 넣을지 말지를 결정하는데요. 이번 mbc에서 '발칙한 동거'를 특집으로 런칭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이들이 공간과 시간을 함께 공유하며 벌어지는 일상의 변화를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 발칙한 동거 첫번째 집주인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내어 주며,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입니다.

1. 첫 집주인은 블락비 피오로, 피오의 집 방주인으로는 홍진영, 김신영이 확정됐습니다.

누나들과 발칙한 동거에 돌입할 집주인 피오는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의 연하남의 매력을 선보이면서 예능 뉴페이스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합니다.

2. 두번째 집주인은 우주소녀, 방주인으로서 동거를 시작하는 셰프 오세득입니다.

집주인 우주소녀는 새롭게 이사한 숙소를 방송을 통해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금남의 구역이라 불리는 걸그룹 숙소에서 우주소녀와 함께 당당히 방주인으로서 동거를 시작하는 셰프 오세득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요리 실력은 물론이며, 아재력 넘치는 개그와 입담, 친근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입니다.



3. 세번째 발칙한 동거 집주인은 섹시 여배우 한은정의 실제 집에 대세 방송인 김구라가 이사를 가 셋방살이를 시작한다.

세 번째 집주인 한은정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러블리하고 섹시한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다. 뷰티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솔직 당당함 그리고 센스 넘치는 입담 실력, 꾸밈 없는 털털함까지 선보였던 바 김구라와 가상 동거는 큰 재미와 역대급 케미를 선사하지 않을까 기대되고 있습니다.

★ 제작진의 출사표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제작진은 “새로운 시도로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한은정-김구라, 우주소녀-오세득, 피오-홍진영-김신영까지 개성 넘치는 스타들이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서로 소통해 나가는 과정에서 이들이 어떤 발칙함과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지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상 설 연휴를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에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