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쉬운 일은 어려운 것처럼 시도하고, 어려운 것은 쉬운 것처럼 하라. - B. 그라시안

처제가 게임을 하고 싶다고 해서 처제 남자친구가 실물 게임기를 사줬나 보더라고요. 킹오브 파이터, 보글보글, 세일러문 등 90년 아케이드게임을 하게 됐다고 남자친구 기를 엄청 세워 주네요.^^

저도 사고 싶은데 애들 때문에 그림의 떡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플래시게임을 하나씩 해보려고 하네요.

오늘은 아케이드게임 중에 배경음악이 클래식컬한 레이더 에피소드 1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콩리게이트에서 제작한 아케이드 게임이고요.

레이더 첫 화면입니다. 키보드에서 'A'를 클릭하면 시작하고요, 'S'를 클릭하면 게임방법을 알려줍니다.

레이더게임은 모든 적들을 죽이는 게임인데요.

조작방법은 a, s, d와 방향키를 이용합니다.

'A'는 점프를, 'S'는 칼로 근접공격, 'D'는 총입니다. 이동은 방향키로 하면되고요.

위의 'Configure'를 클릭하면 조작키를 설정해 줄 수 있어요.

조작키를 자신의 구미에 맞게 변경하시고 'Z'를 눌러서 나옵니다.

자 게임시작은 난이도 선택부터 시작합니다.

비기너로 시작해야겠죠.^^

보통 'A'키로 게임 시작을 하시면 됩니다.

아르쿠스 제이라는 분이 나와서 미션을 설명해 주는데요. 'Z'를 눌러서 스킵하거나 'A'를 눌러서 계속 미션을 봐도 됩니다.^^

저는 처음에 인트로가 비행기를 타고 다녀서 비행기 싸움인 줄 알았어요. 하지만 내려서 싸움을 시작하더군요.



모든 적들을 물리쳐야 하고요, 함정에 빠지면 얕은 곳은 괜찮은데, 깊은 곳은 살아날 방법이 없네요.ㅠㅠ

그나마 초보자로 시작하면 생명이 '7' 입니다. 에너지도 생각해야 되요.


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레이더 시작해 보자고요.^^


이상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레이더 아케이드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