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강변에 좋은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라디오광고에서 들었는데요, 아파트 단지가 흑석7구역 대림 아크로리버하임 재개발아파트입니다. 동작구에서 흑석8구역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와 상도역에 대림 상도노빌리티 아파트, 그리고 흑석7구역의 대림 아크로리버하임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실정이죠.


분양가가 좀 더 쌌으면 하는 바램이 크지만, 평당 분양가가 2,200만원에서 2,400만원을 웃돌고 있네요.^^ 아무튼 상도노빌리티 1순위 청약을 마쳤지만 당첨될 확률이 47대 1이니 기다려 보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아크로리버하임 홈페이지를 들락날락 거리다가 아크로 리버하임 한강 사진전 이벤트를 한다길래 이곳에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대림 아크로리버하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는 데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고 들어갑니다.



응모기간이 2016년 6월 14일(화) ~ 지정계약 종료일까지 이고요.

당첨자발표는 추후에 공지한답니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한 방법은요!

1. 한강을 주제로 한 사진을 찍습니다.

2. 사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서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3. 사진의 제목과 촬영장소, 내용을 적어서 사진을 등록합니다.


사진을 등록한 분들 중에서 가장 높은 추천점수를 받은 참가자 10명에게 경품을 준다네요.



우와 1등이 애플 아이패드 프로를 경품으로 주네요.^^

검색을 해보니 아이패드 프로 와이파이 32GB가 최저가가 679,000원이네요. 얼른 사진찍어서 등록하셔야죠?^^


2등도 괜찮네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을 3명에게 지급하네요.

3등은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6명에게 선물해 줍니다.


그리고 이게 다가 아니죠.


마음에 드는 사진에 추천만 눌러도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300명에게 준다고 하오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사진도 등록하고 사진 감상하기도 클릭해서 이 더운 여름에 아이스 커피도 한잔 드셔보시는게 어떨가요?^^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입니다.



저도 직접 한강 사진전에 등록해 보았습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면 인증번호가 오고요. 이벤트 참여 사진 등록 제목과 촬영장소, 내용을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누르면 등록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