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홈쇼핑에서 핸드폰을 구매해서 개통을 진행해 보았어요. 갤럭시 s4에서 s7으로 갈아 탔습니다. 모든 것이 또 새롭고 좋네요.

두 핸드폰을 연결만해도 사진이며 전화번호 모두 넘어가네요. 유심도 나노유심으로 끼어보고, 유심 다운로드만 진행했는데 새로운 폰에 모든 것이 다 넘어갔어요.

2017년을 잘 마무리하면서 2018년을 갤럭시s7가 함께 또 3년을 살아봐야겠습니다.^^

오늘은 갤럭시s7가 같이 사은품으로 온 핸드폰 무선충전기 솔로젠 무선이 무선충전패드 개봉기 소개해 볼게요.



★ 솔로젠 무선이 무선충전패드

복잡한 선 연결이 필요없이 한 선으로 손쉽게 스마트폰 충전을 가능케 하는 무선 충전기입니다.

솔로젠(Solozen)이 제조, 판매 회사이고요.

정식 명칭이 Musune wireless charger pad 입니다.

솔로젠 무선이 무선충전패드를 개봉하였더니 이렇게 원반으로 귀엽게 나와 있네요.

주요 기능이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무선 수신패드를 착용한 스마트폰을 제품 위에 올려 놓으면 충전이 됩니다.

충전기 선을 연결하면 충전 준비가 완료됩니다.^^

제품에 전원을 연결하면 전원표시등(레드 라이트)이 켜집니다.



초경량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공간 활용에 좋으며, 얇은 두께로 보관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무선이 위에 놔두면 무선충전이 시작된답니다.^^

열도 별로 안 나는 것 같고, 정말 좋으네요.

솔로젠 무선충전기 가격을 찾아보니 쿠팡에서 4,240원 정도 하고요. 배송비는 따로 지불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으로 카드수납 케이스 사용시, 충전시 발생하는자성으로 카드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카드를 빼고 사용하셔야 하고요.

휴대폰 뒷면에 금속 재질의 물건을 넣고 사용할 시 충전중 발생하는 과열로 인해 케이스와 무선충전 패드에 손상이 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이상 핸드폰 무선충전기 솔로젠 무선이 무선충전패드 개봉기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