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나는 결코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다. 시간이 사람을 위한 것이지, 사람이 시간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 라블레

2000년도에 건설시행회사에 입사했는데요, 회사가 교대역과 고속터미널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었죠. 거기서 퇴근하면 삼호가든아파트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를 취미로 배웠었는데요. 벌써 17년이나 지나다니 정말 말이 안나오네요.

그런데 삼호가든3차아파트가 재건축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관리처분인가까지 인허가를 받은 상태라고 하니 소개해 볼까 합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삼호가든3차 재건축은 현재 424가구에서 835가구로 탈바꿈되는 사업인데요. 시공사는 현대건설입니다. 

브랜드 네임은 '디에이치반포' 나 '디에이치아너힐즈 반포'로 명명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건설의 '디에이치' 브랜드를 잠깐 소개하자면, 작년 강남구 개포지구에서 공급된 '디에이치 아너힐스'에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 3.3㎡당 3500만원 이상의 분양가와 고급 인테리어,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현대건설이 추진 중인 고품격 주거단지의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삼호가든3차 재건축 사업 현황

1.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32-8번지 일대

2. 분양 :  지하 3층~지상 34층 6개동으로 전용 42~132㎡ 835세대로 지어진다. 일반분양은 219세대다.

3. 사업 추진 현황 : 지난 2월에 주택재건축정비사업 관리처분계획인가를 받았다. 이번달부터 이주를 시작해서 11월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4. 건설사: 현대건설은 삼호가든3차아파트를 고품격 주택 공급을 위해 유선형 외관 디자인과 최고등급의 에너지 절감시스템, 환기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더불어 단지에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시켜 희소성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현대건설관계자는 전합니다.



★ 디에이치반포 입지환경입니다.

단지는 서울지하철 9호선 사평역이 가깝고 3·7·9호선 환승역인 고속터미널역, 2·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도 인접하다. 단지 바로 앞에 서원초, 원명초, 반포고가 위치해 학군도 좋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는 말씀드릴 의미도 없는게 고속터미널역의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교대역의 가든파이브,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즐비합니다.

더욱이 내년 부활하는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를 피할 수 있게 되면서 아파트 거래도 활발해질 전망이다. 


‘디에이치’ 브랜드와 반포 최적의 입지가 만난 단지인 만큼 다양한 최초 설계를 적용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프리미엄 주택으로 선보일 반포동 삼호가든3차 재건축 분양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