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회사가 엄청 규모가 넓어서 자질 구래한 일 들이 많은 사업장이다. 하루는 냉매처리장과 쓰레기 분리 수거장이 엄청나게 지저분해서 우리 팀이 정리를 맡게 됐는데..

팀장이 하는 말씀이 마음에 와 닿았다.

논산훈련소에는 '여러분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는 여러분들의 자식들이 치워야 합니다.'라는 플랜카드가 한장 붙여져 있다고 한다.

그래서 논산훈련소에는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다고 말이다.

그렇다. 내 자식이 힘든 일을 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것이다.

우리 사업장에도 어떤 문구를 써놔야 깨끗한 곳이 될런지 머리를 쥐어짜서 좋은 문구를 붙여 볼 생각이다.ㅋㅋ

오늘은 딸래미 생일 기념으로 강원동 양양 더앤리조트를 다녀왔는데 숙박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한다.

 

작년에도 이곳을 다녀 갔는데, 우리 가족에 맞춤 리조트라서 더욱이 객실을 싸게 구매한 기념으로 다시 재방문 하게 되었다.

더앤리조트는 온천수와 인피니티풀, 깨끗한 객실로 유명한 강원도 양양의 리조트이다.

주차장도 넓고 주변이 다 산으로 뒤덮여 있기에 청정한 강원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우리 가족은 더앤리조트 객실 중 디럭스 패밀리 트윈에 묵게 되었다.

퀸 침대 2개와 1.5룸으로 구성돼 있어 여유로움과 품격 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4월의 푸르름을 느낄 수 있다.

지어진지 얼마 안 되기에 고급스러움이 더욱 묻어난다고 할까.

욕실에는 비데는 물론이거니와 샤워실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잘 구비돼 있고,

유리문이 물 팅기는 걸 방지해줘 샤워와 욕실의 이분법이 확실하다.

이렇게 세면대가 욕실과 분리돼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다.

칫솔, 치약, 빗, 비누 등이 어매니티로 준비가 돼 있다.

전자레인지, 냉장고, 옷장이 수납돼 있는 곳이다.

생수 4병이 미니바에 들어 있고, 연박을 하면 또 공급해 준다.ㅋㅋ

샤워가운 및 건조대가 비치돼 있다.

커피포트와 녹차 및 커피가 마련돼 있으며, tv도 40인치 정도 되는 것 같다.

와이파이는 비밀번호 없이 객실 번호로 제공된다.

 



침대가 되게 좋은 것 같다.

미니 화장대에는 헤어드라이기와 티슈가 비치돼 있고,

세면대에는 이렇게 정갈하게 커버를 씌워놓은 컵이 보기에도 좋다.

보통 다른 호텔에는 시계가 없는데 더앤리조트에는 시계가 걸려 있어서 퇴실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것 같다.ㅋㅋ

더앤리조트는 5개 객실동과 본관동, 스파, 인피니티풀, bbq장 등으로 구성돼 있는데,

가족이나 연인 들이 하루에서 이틀 정도는 머물다 가면 참 좋은 리조트라 생각이 든다.

bbq 포차에 메뉴들인데,

조금 비싸서 그렇지 밤의 낭만과 함께 다이닝을 즐기면 좋은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 싶다.

아이들에게 좋은 포토 존이다. 본관동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는 연박을 했는데 하루는 이렇게 전기통닭 구이로 하루는 치킨윙 감자튀김으로 연명을 했다.ㅋㅋ

딸래미가 이곳을 오고 싶어하는 이유가 바로 야생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서다.ㅠㅠ

다이소에서 연어 참치 츄르를 준비했었다.ㅋㅋ

지치고 힘든 도시 생활을 하고 있다면, 온천수가 펑펑 나오고 고급스러운 객실과 저녁의 낭만이 있는 양양 더앤리조트로 놀러 오시길 권해 보면서,

더앤리조트 양양 객실 이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