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정말 화창하네요. 와이프와 소율이는 서울랜드에 나들이를 하러 갔습니다. 저번달에 티몬에서 자유이용권을 최고로 싸게 구매하여서 이번달이 유효기간이라고 해서, 지금 일주일에 한번씩 서울랜드에 놀이기구를 타러 간답니다. 정말 대단한 모녀 지간이에요.^^ 서울랜드에서 우리 가족에게 상을 주어야 할 것 같아요.

여러분은 오늘 날씨도 화창하고 정말 가을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날씨에 어디로 향하고 계시나요. 좀더 세상이 밝아지고 좀더 사회가 날씨처럼 선명하고 깨끗했으면 하는 바램 간절합니다.

요즘 패밀리레스토랑이 진화를 하고 있는데요, 마르쉐나 베니건스 등이 몰락했잖아요. 하지만,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나 빕스는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잖아요. 빕스가 한단계 더욱 발전하는 월드푸드마켓으로 갈아타고 있는 것 같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최근 빕스는 색다른 메뉴 개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전략을 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맵고, 너무 달고 해서 저의 입맛에는 조금 안 맞는 것 같더라고요. 그나마 핑크 비트 파스타가 괜찮은 것 같아요.

월드푸드마켓은 '미식여행'을 키워드로 태국과 일본, 스페인, 이탈리아, 미국 5개 국가의 대표 음식을 샐러드바 안에 구현한 것인데요. 바이킹스마켓을 벤치마킹한 것 같더라고요. 바이킹스마켓은 랍스터가 정말 예술이지요.^^ 물론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는 못하더라고요.

 

각 국가의 대표 시장인 '짜뚜짝 시장(태국)', '첼시 마켓(미국)', '피렌체 마켓(이탈리아)', ‘츠키지마켓(일본)’, ‘보케리아마켓(스페인)’ 테마로 꾸며져 빕스를 방문하면 해외 여행을 하는 느낌을 받도록 했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 5개 나라의 대표음식

1. 짜뚜짝 시장(태국) –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태국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으로 다양한 로컬푸드를 맛 볼 수 있다.

2. 피렌체 마켓(이탈리아) – 이탈리아 피렌체의 대표 재래시장으로 1874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3. 츠키지마켓(일본) – 스시, 덮밥, 초밥(연어,장어, 문어 등) 등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일본 최대의 어시장

4. 보케리아마켓(스페인) – 유럽 최고의 농수산물 재래시장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하고 있다.

5. 첼시마켓(뉴욕) – 다양하고 개성있는 상품들이 많은 실내형 식료품 마켓으로 뉴욕 첼시에 자리잡고 있어요.

빕스의 월드푸드마켓은 홍대매장을 시작으로 9월말 시범운영 매장을 아주대점, 의정부호원점, 도곡점으로 늘렸고, 이달에는 공릉, 등촌, 불광역, 죽전점까지 총 8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는 월드푸드마켓 매장 신규오픈 지점입니다. 11월 3일에 대전둔산점, 부산역점, 올릭픽점, 안산 홈플러스점으로 리뉴얼을 시작으로, 빕스 전체 매장의 절반인 40여개에 적용할 예정이라합니다.

우리동네에서 가장 가까운 빕스는? 위의 매장찾기를 통해서 빕스 매장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를 읽고 민첩하게 대처하면서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제대로 반영해 나가는 빕스 월드푸드마켓 괜찮지 않을까요. 스테이크하우스의 본질은 그대로이면서 샐러드바의 다양성으로 어필해 나가는 전략이 과연 고객들에게 어떠한 반응을 줄지는 곧 결과가 나오겠지요.^^ 이상 빕스 월드푸드마켓 11월 신규오픈 매장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