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박 2일을 보는데 전라남도 화순에 적벽이라는 곳이 나오는데, 정말 우리나라에 그런 곳이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더군다나 저는 어린시절을 화순읍 군청 앞에서 자랐는데 말이죠. 정말 생소한 곳이랍니다. 방송을 통해 알게 됐는데, 적벽은 상수도보호시설이어서 30년만에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되었다는 군요. 나중에 시골에 가게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우리나라 땅덩어리가 작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이동을 하지 않으면 더욱이 모르고요, 북한이 있기에 우리는 정말 크다고 느껴야 합니다. 왕래가 빈번히는 아니더라도 여행코스를 만들어서 북한과 교류가 하루빨리 되었으면 하는 바램 간절하네요.^^

이번 시간에는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가 올해 말에 상영한다는데요, 소개해 보려 합니다. 제목은 '판도라' 이고요. 이번에 티저 예고편이 나왔다고 하네요.


<터널>, <부산행>에 이어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국내 최초 원전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 영화입니다. 올해 12월에 개봉할 예정이고요. 국내 최초 원전을 소재로 한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는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한반도를 위협하는 원전사고까지, 예고없이 찾아온 대한민국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랍니다. 

'연가시'를 연출한 박정우 감독이 연출, 4년 간의 기획을 거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만큼 탄탄하고 긴장감 있는 스토리와 초대형 스케일,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위는 영화 판도라 티저 예고편입니다.

영화 판도라 출연배우들입니다. 김남길(재혁 역), 김명민(대통령 역), 김영애, 문정희, 정진영, 곽인준(대외협력실장),이경영, 박선희(감씨부인 역), 강신일, 김대명, 김주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최고의 연기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좀비영화인 '부산행' 보다 더 큰 스케일과 재난 블록버스터로 4년간의 박정우 감독의 영화가 2016년 재난 영화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 12월 개봉예정영화인 '판도라'의 티저 예고편과 출연 배우진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