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장 뛰어난 승리자가 누구 인지 아세요. 법구경 중에서 ‘진리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전쟁터에서 싸워 백만 인을 이기기보다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이 가장 뛰어난 승리자다. 자기 자신을 이기는 일은 남을 이기는 일보다 뛰어난 것. 그러니 자신을 억제하고 항상 절제하는 사람이 되라. 이와 같은 사람의 승리는 그 누구도 꺾어 물리칠 수 없다. 음악의 신도 악마도 또한 세상을 창조한 최고신이라 할지라도.

정말 승리자는 남과 싸워 이긴 자도 대단하다 할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이긴자는 위대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비근한 예로 아침에 일어날 때 어떠신가요. 1분 5분을 더 자려고 사투를 벌이죠. 그냥 벌떡 일어나는 사람이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슈퍼스타K 2016이 대단원의 막을 내리려는데요, TOP2의 마지막승부가 12월 8일 목요일에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슈퍼스타K 2016의 강력한 우승혜택 우승상금 5억원은 누구의 손으로 들어갈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12월 8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생방송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혹자는 슈퍼스타K가 저무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라 하는데요, 이런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일반인들도 발굴되는 좋은 시스템이라 생각이 듭니다.

슈퍼스타K 우승 선정에 영향을 미칠 4차 온라인 사전투표 결과가 나왔습니다. 지리산 소울 김영근이 58%로 보스턴 버클리 갓창력 이지은 42%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지은이 다양한 퍼포먼스와 무대장악력으로 김영근을 열심히 쫓아오고는 있지만, 김영근에게 사로잡힌 시청자와 문자투표에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김영근의 프로필입니다.

미국 보스턴에서 날아온 이지은의 프로필입니다.

대망의 결승전! 김영근 vs 이지은! 슈퍼스타K 2016 12회 예고편입니다.



이번 ‘슈퍼스타K 2016’ 결승전에서 TOP2 김영근과 이지은은 ‘자유곡 미션’과 ‘스페셜 스테이지’ 총 2번의 무대를 선보이는데요. ‘스페셜 스테이지’는 TOP2와 실력파 뮤지션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김영근은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호흡을 맞춘다.

파워 보컬 이지은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주인공은 바로 Mnet '보이스 코리아' 출신의 가수 유성은이다.

슈퍼스타K 명예의전당에 올라간 인물들입니다. 모두다 남자 일색인데요. 과연 이지은이 슈퍼스타의 전통(?)을 깨부수고 기적적인 역전승으로 슈퍼스타K2016의 우승자가 될지 아니면, 안정적인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한 슈퍼소울 김영근이 결승전무대에서 실수하지 않고 자신을 이겨내서 5억원의 상금을 쟁취할지 정말 기대되는 결승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슈퍼스타K2016 생방송 문자투표는 요렇게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우승자의 운명을 좌우하오니 꼭 무대를 보신 후에 문자참여 부탁드립니다.

유일무이한 특유의 감성 소울 소유자 김영근과 장르 불문 파워 보이스로 무장한 이지은의 슈퍼 매치! 단 하나의 슈퍼스타K는 누가 될 것인가? 해답은 12월 8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Mnet 김성주가 진행하는 생방송에서 결정된답니다. 제가 다 떨리네요.^^

이상 슈퍼스타K2016TOP2의 마지막승부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우승자로 지리산 소울 김영근에게 한표를 던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