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자기의 괴로움에 '손해정지'라는 명령을 내리자. 그리고 그것에 얼마만큼의 불안이 적당한가를 결정하라. 마땅히 그 이상의 불안은 거절해야 한다. - 데일 카네기

jtbc가 지난해 손석희 아나운서의 뉴스, 강호동의 아는형님, 김구라의 썰전 등 시사, 예능에서 좋은 성적을 냈는데요, 이제는 드라마까지 키울 생각인가 봅니다. 물론 작년에도 윤상현, 이요원, 윤시윤, 김현주, 주상욱, 이선균, 송지효 등 공격적으로 인기 배우들을 캐스팅한 것도 있는데요.

올해 2월에 방송 예정인 '힘쎈여자 도봉순'에도 박보영, 박형식, 지수, 심혜진, 임원희 등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 드라마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할까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하드코어 로맨스다. 

★ '힘쎈여자 도봉순' 소개

1. '솔로몬의 위증' 후속으로 2017년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이다.

2. 캐스팅 배우

- 도봉순 역(박보영 분) :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힘쎈 여자 도봉순 역

- 안민혁 역(박형식 분) : 속내를 알 수 없는 똘끼충만 재벌2세 안민혁으로 연기변신!

- 인국두 역(지수 분) : 극중 박보영의 오랜 짝사랑남이자 뼛속까지 준법정신이 철저한 원칙주의자 신입형사 인국두 역을 맡았다.

3. 제작진

-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욱씨남정기'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형민 PD

-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감정선을 진하게 담아낸 감성적 필력을 인정받은 백미경 작가

요즘 박형식이 잘 나가네요.^^ 가수, 연기자, 예능인 등 비주얼까지 못하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1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뽀블리' 박보영은 명불허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극중 도봉순역에 진하게 빠져들었다는 후문이고요.



<박보영, 박형식과의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될 지수>

★ 도봉순에게 괴력을 물려준 막가파 엄마 황진이 역에 심혜진과 기쎈 황진이 앞에서 주눅 들기가 특기인 아버지 역에 유재명을 비롯한 임원희, 김민교, 전석호 등 베테랑 배우들은 명불허전 신 스틸러 감초답게 능청스런 연기를 펼쳐 코믹 연기 열전이 드라마에 끼칠 영향은 과히 폭발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상황이 그리 밝지 못한데요, '힘쎈여자 도봉순' 이 드라마가 국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으면 좋겠네요.

더불어 jtbc는 이연희와 정용화의 찰떡 호흡을 보여준 ‘더패키지’, 배우 박해진, 박성웅, 김민정의 '맨투맨' 등의 상반기 드라마 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2017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지수가 출연, 박보영과 호흡을 맞추며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으로 JTBC가 오랜만에 통통 튀는 로맨스 코미디를 선사할 것이니 기대 잔뜩해 보자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