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사람이 직장에서 일을 하면 처음엔 다 시행착오를 겪잖아요. 그런데 1년 2년 하고도 어리버리한 일들을 벌이는 것은 사람이니까 그런 것 같아요.

자신이 잘 안다고 하여서 일을 너무 쉽게 생각해도 안 되는게 바로 이런 이유에서인데요. 실 예로 어디를 찾아가는데 잘 안다고 하여서 제멋대로 가는 것 보다는, 선임이나 잘 아는 사람에게 물어보고 가는 게 가장 빠른 길이라는 것을 여러분께 말씀드려 보면서요.

오늘은 인천 강화도 맛집인 물레방아 식당 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합니다.

 

 

저희 가족은 1년마다 절에 연등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강화도에 있는 보문사를 찾게 되었어요.

엄청난 오르막이 건강한(?) 사람만이 오게 만드는 낙가산 보문사인데요.

보문사에 오게 되면 이렇게 크고 넓은 주차장이 2층으로 있지만,

절 입구 들어가기 직전에 무료 주차장이 있다는 것 여러분께 비밀로 말씀드리네요.^^

낙가산 보문사 올라가기 전에 주차장부터 식당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는데요.

저희는 강화도 맛집인 물레방아 식당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우리 따님이 메뉴판을 정독하면서 주문을 하려 하네요.

정식한상을 먹고 싶었지만 ㅠㅠ

연등을 올린 것 때문에 궁색해져서, 게장정식 하나, 더덕정식 하나를 주문했답니다.^^

강화특산 쌀로빚은 인삼막걸리도 시키고는 싶었지만, 운전하는 관계로다 참을 수밖에 없었어요.ㅠㅠ

물레방아 식당이 정말 좋은게 내부와 외부가 있어서 되게 넓다는 것인데요.

나무와 풀, 물레방아가 어울러져서 밥을 먹는데도 경치를 즐기게 한답니다.

정원에서 밥을 먹는 다는 느낌, 여러분은 아실런지요?^^

강화도에 특산물인 쑥을 이용한 쑥튀김이 제일 먼저 상에 차려졌고요.

뒤이어 여러개의 반찬들이 속속 도착했답니다.^^

게장정식은 어디를 가나 다 맛난 것 같아요.ㅋㅋ

더덕무침은 와이프가 별로라고 했어요.ㅠㅠ

저도 그다지 많이 먹지는 못했답니다.

 



 

도토리묵 무침은 묵이 되게 신선해서 그런지 정말이지 우리 입맛에 꿀이었는데요.

식당 이모가 말 하지 않아도 리필을 해주는 센스를 발휘해서 저희를 기쁘게 해주셨죠.^^

이곳에 하이라이트는 역시 공기밥이 아닐런지 싶어요.

사진만 봐도 침이 꿀꺽 넘어가지 않으세요?^^

된장국도 예술이었어요.^^

계란찜에 밥을 비벼먹은 울 소녀는ㅋㅋ

게딱지에 밥 비벼서 얼른 드셔 보지 않으실래요?

물레방아가 연신 돌아가고 있는 강화도 맛집 물레방아식당 대체로 좋은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낙가산이 그리 높지는 않아도 되게 오르막이 심하다는 것은 알아주세요.^^

물레방아 식당 위치는 위와 같고요. 주소는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828번길 26. 예약전화 번호는 032-933-6677 번입니다.

이상 강화도 맛집 낙가산 보문사 바로 밑 물레방아 식당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