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디오에서 청취자에게 퀴즈를 내고 정답을 물어보는데 보통 듣는 사람은 잘 맞추는데, 정작 문제를 맞추는 사람은 긴장서 쉬운 문제도 틀리는 법이다.

엊그제도 인간의 욕구 중 가장 기본적인 욕구에 대해서 묻는 퀴즈가 나왔는데, 어린이집 원장 선생님이 생리적 욕구가 아닌 안전에 대한 욕구가 정답이라 외쳐서 틀린 문제를 보고,

사람이 많이 알아도 모든 걸 다 깨우치고 있지는 않구나 하고 느꼈다.

여러분은 생리적인 욕구 다 완벽히 채워 나가고 계신가요?^^

오늘은 생리적인 욕구 보다 고차원 적인 여행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 하는데, 인천 강화 스파펜션 오아시스 숙박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사우나에 잘 못 가는데, 스파펜션은 정말 최고의 휴양 여행이 아닐런지 싶다.

스파가 있는 펜션은 저렴하지 않는데 저희 가족이 찾은 강화군의 오아시스펜션은 수영장도 있고, 큰 욕조도 있어서 금상첨화가 아닐런지 싶다.

이곳은 인천 강화에 해안남로에 밀집해 있는 펜션 중 하나인데, 위의 사진처럼 오아시스, 환타지, 자스민, 스카이블루, 마린테라피 등 합동으로 펜션을 운영하는 것 같다.

우리 가족은 b동의 쟈스민펜션에 2층 메이플 방을 배정 받았다.

처음 첫인상이 좋아야 하는데 메이플 방은 문부터 고장이었다.ㅠㅠ

그러나 저렴한 가격 대비 퀄리티는 떨어지지 않는 것으로 위안을 받았다.^^

복층이라 인원만 허락한다면 10여명도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다고 와이프가 얘기한다.ㅋㅋ

싱크대, 전기레인지, 제법 큰 냉장고, 그릇 등 식기들이 잘 세팅돼 있다.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기, 밥상 또한 구비가 돼 있는데, 커피포트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다.

벽걸이 tv와 옷걸이 행거, 목조 식탁 등 건조대 까지 없는게 없는 펜션이라 할 수 있다.

욕실에 비데까지 있어서 오래 전에 지어진것 같지만, 깔끔함과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애를 쓴 흔적이 보인다.

하지만, 벽에 금과 욕조에 금은 옥의 티로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ㅠㅠ

바디워시, 샴푸, 린스, 치약이 어메니티로 구비돼 있다.

오아이스펜션의 하이라이트인 스파다.

외부 경치를 보면서 스파를 한없이 즐길 수 있다. 뜨거운 물을 받을 수 있어서 여타 다른 펜션보다 온도는 자율로 맞출 수 있어서 이게 가장 좋은 매력 포인트다.

 



더불어 수영장이다.

여름에 수영장은 가장 최고의 선물인 것 같다. 더불어 우리가 간 날 날씨가 여름 날씨치고 살짝 온도가 내려가 있었는데, 미온수로 물을 채워줘서 따뜻한(?) 물놀이를 했다.ㅋㅋ

수영장이 쟈스민 동에서 바로 내려가는 길목에 있어서 정말 좋은 동선이 아닐 수 없다.

이곳 스파펜션의 매력 포인트는 복층인데, 요와 이불이 많이 갖춰져 있어서 여러명이 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펜션이다.

복층이라 아이들에게도 새로움을 줄 수 있고 운치가 있는 펜션인 것 같다.

해변가가 가까워서 전망도 무지 좋다는 것이 이 곳 스파펜션의 값어치를 끌어올리는 장점이 있다.

스파로 피로도 풀 수 있고,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물놀이도 가능하고, 일박에 7만원도 안 하는 가격으로 초저렴 가성비 좋은 곳을 인천 강화에서 찾으신다면 이곳 오아시스펜션을 추천드리고 싶다.

주소는 인천 강화군 해안남로 2297-13이다.

이상 인천 강화 스파펜션 오아시스 숙박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