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회사다닌지 7년차가 됐는데 특별 후생 프로그램에 의해 6일 특별연차를 포상받아서, 저번주부터 푸욱 쉬고 있는데요.

하루하루가 정말 전광석화보다 더 빨리 지나감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내일모레가 출근이니 말이죠 ㅠㅠ

하루를 소중히 여기고 매시간 감사하면서 살아야겠다는 걸 다시금 느꼈고,

집에서 쉬면서 건강의 소중함 또한 느꼈는데요.

한번 잃은 건강은 다시 돌리는데 2배 이상의 힘이 든다는점, 빠진 몸무게도 찌우는데 너무 어렵다는 것을 느끼면서,

계속 잘 먹고 운동하고 잘 자고 피곤함을 없애는게 건강할 수 있는 최고의 과제인 거 같습니다.

오늘은 올 여름 처음으로 삼계탕을 먹었는데, [방이동 맛집] 산야초 닭한마리 식당이란 제목으로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산야초닭한마리' 식당은 닭한마리, 닭매운탕을 주메뉴로 하고, 한방삼계탕과 한방반계탕을 식사메뉴로 하고 있는 건강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식당이랍니다.

식당에 들어오면 각종 담금주와 인삼, 산삼주가 무진장 많이 진열돼 있어요.ㅎㅎ

식당 사장님이 tv에도 나온 유명한 분 이더라고요 알고보니 말이죠^^

맨날 튀긴 닭만 먹다가 국물있는 삼계탕 먹으니 이열치열의 심정으로 후루룩 먹게 되네요.

국물 간이 조금 짭잘하게 돼서 나오긴 했지만, 와이프랑 맛나게 먹고 공깃밥도 하나 더 시켜서 국물에 말아 먹었답니다.

밑반찬도 잘 나오는데, 부족하면 셀프로 갖다 먹을 수 있게 잘 반찬대를 설치해 놓았어요.ㅎㅎ

 

 

국내산 생닭만 사용한다니 안심이 됐고,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방삼계탕이 1만7천원으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을 얻어갈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식당이랍니다.

아 그리고 산삼백숙은 1억원에 팔고 있다는 거 기억해 두시면 좋겠어요 ㅎㅎ

더불어 이곳 식당에서 얻은 명언인데요.

'오늘 마실 술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명심하고 가게 문을 열고 나온 거 같습니다.^^

산야초 닭한마리 식당 위치는요.

주소 : 송파구 백제고분로50길 41 (한성백제역 3번출구에서 542m 위치)

전화 : 02-423-5864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 적절히 먹고 힘내는 7월 마무리 해야 겠습니다.ㅎㅎ

이상 [방이동 맛집] 산야초 닭한마리 삼계탕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