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둘째 아이가 평소에 아무 것도 할 것이 없으면 재미없다 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인생을 살면서 무언가에 빠져 있는 그 상황 그 현재가 가장 소중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지금 현실이 암울하고 안 좋은 사항들만 연출된다면, 과거로 회귀하고 싶은 생각들이 굴뚝처럼 올라갈텐데,

나도 과거의 추억, 과거의 사람들이 계속 생각나는 것은 현재에 만족하지 못하고 행복하지 못한 결과가 아닐런지 싶다.

재미없는 인생에서 재미있는 인생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나에게 주어진 숙제인데, 잘 자고 잘 먹고 잘 싸고를 기본으로 하고 일 열심히 하고, 다치지 말고 건강하고,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여행 간혹 가고, 운동하고 책 읽고 자기계발에 힘쓰는 그러한 지혜로운 삶을 살아야하지 않을까 한다.

오늘은 1박 2일 일정으로 충주에 사우나 여행을 하고 왔는데, 충주 수안보온천 수호텔 대중탕형 숙박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 한다.

 

 

최근에 전염병 여파로 대중탕에 가질 않는데, 와이프가 둘째 방학 끝나기 전에 때밀이 여행을 가는게 어떻겠냐 해서, 객실에 큰 욕조가 있고, 게임기가 설치돼 있어 객실에서 안 나가도 되는 그런 곳을 물색하다 수안보온천 수호텔에 오게 되었다.

전 객실이 온천수가 나오는게 가장 좋은 점이고, 가족들 모두 탕에 들어가서 따뜻하게 몸을 데필(?) 수 있으니 이또한 얼마나 시원한 일이 아니겠는가.

수호텔 예약시 이렇게 문자가 오는데, 30분내 미입금시 예약이 취소되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4인실 대중탕형 객실내 놀이터로 예약을 했고,

이곳 욕조에서 원없이 때도 밀고 뜨거운 물에 푹 담그고 여행을 즐긴 것 같다.

리모델링을 했는지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고요.

키즈 놀이터가 있어서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있는 집은 이곳에 오시면 좋을 듯 해요.

천여개가 넘는 오락실의 거의 모든 종류의 게임들이 이 게임기 하나에 다 모여 있다는 것!

저는 버블버블, 테트리스, 1945 등을 했답니다.ㅋㅋ

기본적으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치약이 비치돼 있고요.

tv, 미니냉장고, 와이파이, 커피포트, 일회용 칫솔, 헤어드라이기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1층 인포에는 커피머신, 정수기, 전자레인지, LP, 드럼세탁기가 있어서 상당한 도움을 받았다는 것.

컵반으로 아침을 먹었는데, 간이 식탁이 있어서 좋았고,

단, 침구가 넘 얇아서 푹신함을 기대했던 우리에게 아쉬움을 남겼다는 것!

 



목욕탕에서나 볼 수 있는 수도꼭지가 있어서 수압이 엄청 세다는 거!

수안보 온천수 성분 분석표도 나와 있어서 온천을 즐기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더욱 신빙성 있게 해준다.ㅋㅋ

충주가 꿩이 유명한지 꿩요리가 이곳 식당의 대다수를 차지했는데,

본가할매숨두부에서 저녁을 맛나게 먹고, 근처 족욕길에서 족욕을 하면 하루를 정말 예쁘게 보낼 수 있다는 점 말하고 싶다.

족욕체험장은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만 운영한다는 점 알아두시고요.

요렇게 예쁜 사진도 덤으로 얻어 갈 수 있다는 것.

여러장 찍었지만 수안보온천에 오시면 눈으로 더 보실 수 있으니, 여기서 사진 올리는 것은 멈출까 해요.^^

아, 수안보온천 활성화 블로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가족탕', '수안보온천', '수안보 가족탕' 키워드로 메인페이지에 글이 포스팅 되면 키즈특실 무료 수박권을 준다고 합니다.ㅠㅠ

저는 포기했어요.ㅋㅋ

꿩요리도 먹고, 호텔 내 객실에서 대중탕의 여유로움과 오락실 게임기로 스트레스 풀고, 저녁에 족욕체험장에서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피로도 푸는

이곳 충주 수안보온천 수호텔에 놀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충주 수안보온천 수호텔 대중탕형 숙박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