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 욱이 기저귀를 사러 이마트 용산점을 갔었는데요,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빼빼로코너가 초코과자로 도배가 되어있더라고요. 이렇게 롯데제과는 연중행사로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는 날이 있네요. 가수들 노래 중에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이승훈의 비오는거리, 미스터투의 하얀겨울 등 계절마다 즐겨찾기 되는 노래가 있듯이 말이죠.

이렇게 무슨 날이라고 해서 판매를 많이 할 수야 있다면 회사입장에서는 엄청난 광고를 때릴 것은 분명한 일입니다. 상술이지만 또 저같은 구매자들은 상품을 사게 마련이지요.

과자값이 너무 올랐는데, 제발 롯데제과와 해태제과, 오리온, 농심 등은 과자 가격을 현실에 맞게 하향 조정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고요.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요즘 많이 시청률이 떨어진 것으로 아는데요, 우리결혼했어요에 새롭게 등장하는 커플이 우결의 구원투수로 되지 않을까 하는 심정에서 소개해 보려합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4월에 투입됐던 똥이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유쾌한 매력을 선보여 왔던, 에릭남-솔라 커플이 하차하고 이국주-슬리피 커플이 새로 투입된다 합니다. 똥이커플이 두바이로 여행을 떠나며 가상커플로써의 마지막을 기념했던 것 같네요.

이국주 또한 ‘나 혼자 산다’ 에서 하차하는데요, 새롭게 합류하게 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에 매진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슬리피와 이국주는 2년전부터 알아왔던 사이라고 하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 이국주가 슬리피의 새집을 방문하여 같이 장도 보고 알콜달콩 신혼살림을 차린 신혼부부처럼 티격태격하더라고요. 그때부터 ‘우결’의 징조가 보이지 않았나 싶어요.

이국주- 슬리피 두 사람은 '라디오스타'에서도 출연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는데요. 당시 슬리피는 "제 침실에 들어왔는데 아무렇지도 않아 하더라"며 철벽을 치는 이국주에 대해 서운함을 보이는가하면, 이국주에게 100만 원 상당의 운동화 선물한 사실을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국주는 "전혀 설레지 않는다"라고 슬리피에게 여전히 철벽을 치면서도 "함께 일하면서 보니까 사람이 괜찮더라"고 칭찬하며 시청자들에게 은근한 설렘을 안겼답니다. 또한 슬피피가 강남에서 유명한 햄버거 가게에서 무려 한시간 이상을 기다려 이국주에게 햄버거를 안긴 일화를 공개하면서 김구라와 설전을 벌이는 광경 또한 재밌더라고요.



요즘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프로그램에 원조 가상커플인 서인영, 크라운제이 커플이 합류해서 화제가 되고 있잖아요. 이국주, 슬리피 커플 또한 충분히 우결의 대표 가상커플로 시청률을 견인할 수 있는 커플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최태준-윤보미 커플이 최근에 우결프로그램에 들어왔잖아요. 상당히 끈끈한 애정신을 보이면서 잘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국주의 등장으로 더욱 우결이 상승효과를 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국주와 슬리피가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며, 두사람의 가상부부 역할로 알콩달콩, 티격태격하며 쌓아나갈 장면들을 상상해 보는 것도 흥미와 재미를 선사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