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사람들은 마치 자신들의 구원을 위한 것인 양 자신들의 예속을 위해 싸우고, 한 사람의 허영을 위해 피와 목숨을 바치는 것을 수치가 아니라 최고의 영예라 믿는다. - 스피노자

가수와 연기자를 오가며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쌓아가고 있는 임창정이 코미디 영화로 다시 돌아오는데요.

코미디 영화 ‘로마의 휴일’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 합니다.


★ 영화 로마의 휴일 주요 정보

1. 개봉일: 8월 30일 대개봉

2. 줄거리 : ‘로마의 휴일’은 진한 우정을 자랑하는 엉뚱 삼총사 인한(임창정 분), 기주(공형진 분), 두만(정상훈 분)이 인생역전을 위해 현금수송 차량을 털고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에 숨어들면서 벌어지는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인질극을 그린 코미디물이다.

임창정과 공형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화에서 씬스틸러로 활약한 정상훈이 주연으로 출연해 시선을 모은다. 

3. 감독 및 제작진

감독 : 이덕희

제작 : 전망좋은영화사

배급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4. 캐스팅 배우

임창정은 현금수송차량을 털어 일확천금의 꿈을 이루겠다는 일념 하나로 처음부터 끝까지 계획을 진두지휘하는 ‘인한’역을 맡아 시종일관 진지하게 웃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로 깊은 눈빛과 감정 연기로 스크린을 사로잡을 작정이다.

임창정은 이성적인 판단과 빠른 결단력으로 ‘안반장’(강신일 분)과 일대일로 협상하며 경찰을 들었다 놨다 하는 밀당의 고수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시종일관 웃음폭탄을 안긴다. 임창정은 코믹 연기뿐만 아니라 클럽 사장과의 맨손 격투, 경찰과의 격렬한 총격전의 액션 장면을 소화해내며 연기투혼을 발휘했다. 뛰어난 집중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새로운 인생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6년 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임창정과 연기파 배우 공형진, 요즘 대세 정상훈의 조합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로마의 휴일’에 강신일, 장광, 박해미, 박하선, 박희진 등 초특급 배우들과 라이징 스타로 구성된 100인의 인질들로 인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프리즌’, ‘판도라’, 드라마 ‘태양의 후예’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굵직한 연기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강신일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 안반장으로 분해 엉뚱 삼총사와 소통하며 사건을 해결하려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배우 장광은 ‘도가니’, ‘광해, 왕이 된 남자’, ‘26년’, ‘간신’ 등에 출연하며 보여준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로마의 휴일’에서는 정재계를 움켜쥐고 있는 기업의 회장이지만, 정작 아들 밖에 모르는 아들 바보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한 매력의 박해미는 밝고 경쾌한 평소 이미지와 달리 과묵하고 진지한 원장수녀로 분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트레이드 마크인 청순 매력으로 돌아온 박하선은 인한의 마음을 돌릴 수 있는 결정적인 인물을 맡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희진은 짧은 노출 분량에도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특유의 말투와 화법으로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의 사장은 ‘트로트계의 싸이’로 불리며 가수, DJ까지 섭렵한 만능 재주꾼 방준호가 맡았고, 최근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던 서은아는 사연 있는 클럽 직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까칠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인 한소영은 연예인 지망생 인질로 매력을 뽐냈고, 오랜 기간 농도 깊은 연기로 인정 받은 임철형은 안반장과 사사건건 대치하는 라이벌 서국장으로 등장해 영화 속 재미를 더한다. 

5. 로마의 휴일 스틸컷



6. 영화 로마의 휴일 포스터

<로마의 휴일 영화 예고편>


이상 초특급 출연진들과 라이징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로마의 휴일’ 주요 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