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세상은 그대의 의지에 따라 그 모습이 변한다. 동일한 상황에서도 어떤 사람은 절망하고 어떤 사람은 여유 있는 마음으로 행복을 즐긴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출발 비디오여행에서 개봉예정영화를 소개하는 코너가 있는데요. 곽경택 감독의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희생부활자’가 되게 괜찮은 영화인 것 같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영화 희생부활자 주요 정보

1. 개봉일 : 2017년 10월 개봉

2. 줄거리 : 죽은 이가 되살아나 응분의 처벌을 받지 않은 살인범에게 복수한다는 독특한 설정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렇게 죽음에서 되살아난 이들이 바로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희생부활자, 곧 RV(Resurrected Victims)죠. 

영화는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희생부활자(RV) 사례로,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당한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신의 아들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김래원이 아들, 김해숙이 어머니 RV로 분했습니다.

3. 제작진 :

'친구', '극비수사'를 연출한 곽경택 감독의 신작이다. 곽 감독은 박하익 작가의 소설 '종료되었습니다'를 읽고 "세상에 이런 이야기가 나올 수 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영화화를 결심했다 합니다.

각본 : 박하익  (원작 '종료되었습니다')   
 
제작 : (주)영화사 신세계

배급 : (주)쇼박스

4. 캐스팅 배우

배우 김래원, 김해숙, 성동일, 전혜진이라는 믿고 보는 이들의 만남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김래원은 엄마의 부활 후 7년 전 사건의 내막을 다시 파헤치는 검사 진홍 역을 맡았다. 진홍은 살아 돌아온 엄마가 자신을 공격하자 살인범으로 의심받는다.

김해숙은 7년 만에 살아 돌아온 엄마 최명숙 역을 맡았다. 김해숙은 "원래 스릴러를 좋아한다"며 "시나리오를 읽고 너무 충격적이라 읽다 덮었다.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스릴러물이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이야기에 끌렸고, 의외의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성동일은 국정원 요원 영태를, 전혜진은 사건을 추적하는 경찰 수현을 연기한다.



5. 영화 희생부활자 스틸컷

<영화 희생부활자 1차 예고편>

 

이상 곽경택 감독의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희생부활자’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