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책 속에는 과거의 모든 영혼이 가로누워 있다. - 토마스 칼라일

한주의 시작이 공휴일이면 좋긴 좋은데요, 일주일이 더욱 빨리 지나감을 느낍니다. 우와 1월도 하루 있으면 과거의 저날로 사라지네요.

하루하루 바쁘게 생활하면서 정말 유익하게 보내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멧 데이먼 하면 정말 최고의 흥행배우이자 연기파배우고, 액션영화에 많이 출연하는 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중국으로 넘어와서 장이모 감독과 조우했네요. 영화 그레이트월 소개 해볼까 합니다.


★ 영화 '그레이트 월' 정보 안내

1. 개봉일 : 2월 16일 IMAX 3D 대개봉

2. 기본 줄거리 :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최정예 특수부대(‘네임리스 오더’)에 합류한 ‘윌리엄’(맷 데이먼)과 60년마다 모습을 드러내는 적 사이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담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3. 화려한 영상미 : 지난 2013년 개봉당시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로 큰 인기를 끌었던<월드워Z>의 제작진이 이번에는<그레이트 월>을 통해6K 고해상도 촬영과 IMAX3D 상영 등더 진보한 기술과 함께 한층 더 놀라운 영상혁명을 선사할 예정이다. 

4. 제목 그대로 중국의 거대한 장벽인 ‘만리장성’이 사실 북방의 이민족이 아니라 정체불명의 괴물을 막기 위한 장벽이며, 괴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마지막 보루라는 것이 이 영화의 핵심이다.

5. 그레이트월에 유덕화가 나온다해서 더욱 반가운데요. 태국에서 광고 촬영 중 낙마해 허리와 골반에 부상을 당했다고 하니 안타깝더라고요. 하지만 치료비와 약값으로 최대 500만 홍콩달러(약 7억5000만 원)를 쓴다고하니 역시 대스타(?)다운 치료를 받지 않나 싶습니다.

<그레이트월 메인예고편>



6. 제작비 : 1억5000만 달러(약 1800억 원)으로 총 68개국 개봉을 앞두고 먼저 개봉한 7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7. 영화 그레이트 월 캐스팅 배우

맷 데이먼, 유덕화를 비롯해 엑소의 전 멤버 루한 등 중화권 배우들과 월렘 대포, 페드로파스칼 등이 총출동한다.

믿고 보는 배우 맷 데이먼과 '월드워Z'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차원의 스펙터클로 2017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떠오른 '그레이트 월' 영화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