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자기 자식을 아는 아비는 현명한 아버지다. - 세익스피어 '베니스의 상인'

앤드류 가필드가 나오는 전쟁영화인 핵소고지를 예고편으로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이 배우가 영화 사일런스에도 출연한다는 사실을요. 그래서 영화 사일런스 개봉예정영화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영화 싸일런스 개봉예정영화 소개

1. 개봉일 : 2월 28일 화요일 대개봉

2. 기본 줄거리 : 17세기, 선교를 떠난 ‘페레이라’ 신부(리암 니슨)의 실종 소식을 들은 ‘로드리게스’(앤드류 가필드)와 ‘가르페’(아담 드라이버) 신부는 사라진 스승을 찾고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일본으로 떠난다.

20세기 일본 최고의 작가 엔도 슈사쿠의 동명 소설 '침묵'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온갖 핍박 속에서도 믿음을 잃지 않은 사람들과 고통스러운 운명 앞에 놓인 선교사들의 이야기를 묵직하게 그려냈다. 특히 역사 속에서 벌어진 실제 사건을 다루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강렬하게 다가온다.

영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영화 <미션>이 역대 최고의 종교였다고 한다면, 이제 <사일런스>가 이들 작품들을 뛰어넘는 종교 영화 걸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택시 드라이버>와 <셔터 아일랜드>, <디파티드>,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의 마틴 스콜세지 감독은 26년에 걸쳐 작품을 완성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원작을 훌륭하게 스크린에 옮긴 덕분에 2016년 전미비평가협회 각색상을 수상하고, 올해의 작품으로 꼽히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3. 소설 속에서 엔도 슈사쿠가 얘기하고 싶었던 것

침묵 속에서 하느님이 어떤 방식으로 말씀하시는가. 로드리고 신부처럼 때로는 좌절하고 쓰러지고 혹은 우리가 잘못 길을 잃는다고 하더라도 투쟁하는 마음은 잃지 말아야 한다. 이것이 작가가 오늘날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가 아닐까..

<사일런스 메인 예고편>



★ 영화 사일런스 출연 배우진 입니다.

감독: 마틴 스콜세지

주연: 앤드류 가필드, 리암 니슨, 아담 드라이버

아사노 타다노부, 카세 료, 고마츠 나나, 츠카모토 신야 감독 등 일본 최고의 감독, 배우가 등장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거죠.


‘신은 고통의 순간에 어디 계시는가’라는 종교계의 가장 오래된 논제이자 ‘믿음’의 실체에 대한 물음을 던지는 메시지로 관객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영화 '사일런스' 개봉예정영화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