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이프가 송파구 방이동에서 살 때 잠실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많이 쇼핑을 하러 갔었지요. 지금은 집하고 너무 멀어서 보라매공원에 있는 롯데백화점 관악점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했을 때 영수증을 합산을 해서 얼마의 금액에 도달하였을 때 또 쇼핑을 하라고 상품권을 주잖아요. 그걸 차곡차곡 모으면 어느정도 쇼핑할 때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롯데상품권으로 롯데백화점 말고 다른 곳에 이용할 수 없나 하고 찾아보니 2,000여 가맹점 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外 전국 80여개 제휴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상품권 판매액의 일부를 환경기금으로 조성하여 환경캠페인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롯데상품권 사용하여 자연환경을 보전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롯데상품권을 선물받거나 구매해서 사용하고 싶다면 어느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즉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상품권은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外 전국 80여 제휴처, 2,000여 가맹점 에서 편리하게 사용.

상품권 판매액의 일부를 환경기금으로 조성하여 환경캠페인 진행.


★ 롯데상품권 상품권 권종


잘 몰랐었는데 50만원 상품권까지 나왔네요.^^


★ 롯데상품권 사용처(사용방법)

1. 쇼핑

가장 많은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쇼핑 사용처입니다.

영풍문고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좋네요.^^

롯데상품권 면세점에서 사용가능하네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워커힐면세점에서요.



2. 호텔


호텔도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적지않은 가맹점을 확보해 놓고 있네요.^^






3. 외식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는 롯데계열이니까 당연히 가맹점일테고요, 빕스나 아웃백, 베니건스, 세븐스프링스 등 대형 패밀리레스토랑이 가맹점으로 되어있어서 참 좋네요.



4. 골프/레저



서울랜드 많이 가는 곳 중에 하나인데 괜찮네요.^^



골프장도 롯데계열이 많이 보이네요.



5. 문화/예술/병원



롯데라는 그룹이 정말 크긴 크나봅니다. 롯데 계열사가 엄청 많은 걸 보면요.^^



이렇게 롯데상품권 사용처를 쇼핑, 호텔, 레저, 여행, 문화, 병원, 예술, 외식 등으로 분류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주말인데 이제 여행을 레저를 떠나야 하지 않을까요? 그러면 호텔, 쇼핑, 외식으로 이어지겠네요.^^ 이럴때 롯데상품권이 내 손안에 있다면 무엇인들 두렵겠습니까.




댓글